실시간 뉴스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 여배우 시상식 직전 관리 비법 화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아카데미 시상식의 아카데미상은 일명 '오스카상'이라고도 하며, 미국 영화업자와 사회법인 영화예술 아카데미협회(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 Sciences)가 수여하는 미국 최대의 영화 상이다. 특히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선 한국 영화 '기생충'이 애초 목표로 했던 국제영화상뿐만 아니라 주요상인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까지 총 4관왕을 쓸어와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사진출처=오스카 홈페이지, 영화 ‘결혼이야기’ 스틸컷]
[사진출처=오스카 홈페이지, 영화 ‘결혼이야기’ 스틸컷]

이중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로라던은, 영화 ‘결혼 이야기’에서 유명 이혼전문 변호사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 내 2020년 골든글로브, 영국 아카데미에서도 수상 받았으며 해외 매체에서는 ‘올해는 로라 던의 해’라는 내용을 숱하게 언급하였다. 울먹이며 수상소감을 하는 내내 카메라엔 그녀의 어머니인 다이안 래드와 아버지인 브루스 던도 함께 잡혔는데, 로라던의 부모 또한 오스카를 꿈꿔왔던 배우로, 로라던은 부모님의 꿈을 대신 이루어 준 셈이다.

뜻 깊은 아카데미 시상식 직전, 로라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Gita Bass가 그녀를 위해 준비한 메이크업 제품들은 무엇이었을까?

 [사진출처=Gita Bass SNS]
[사진출처=Gita Bass SNS]

피부 톤 표현을 위한 ALLEVEN의 컬러 쉴드 글로우 외의 베이스 제품들과, 전체적인 음영 메이크업을 위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소프트 립 크레용 외의 색조 제품들, 그리고 메이크업 전, 피부 탄력을 위한 누페이스 트리니티와 픽스 제품들이다. Gita Bass의 이러한 노력들로 로라 던은 시상식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 여배우 시상식 직전 관리 비법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