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 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전자랜드,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 개시

전자랜드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쿠쿠전자의 트윈프레셔 밥솥과 IH전기압력밥솥, 해피콜 엑슬림 믹서기, 필립스 비바 트윈 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 등 11개 모델 중 1개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 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혜택은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행사 종료 후 고객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상품권 교환권이 발송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삼성·신한·KB국민·하나·현대·NH농협·BC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스페셜 롯데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 발표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한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을 출시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킷캣과 초콜릿 칩을 쏙쏙 넣은 제품으로, 바삭한 킷캣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와 함께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이색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아이스 킷캣'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하며,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는 2천 원,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는 1천 원,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에는 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FC, 징거더블다운맥스 세트업 프로모션 개시

KFC가 오는 10일까지 '징거더블다운맥스'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4대 버거 중 하나인 '징거더블다운맥스'를 단품으로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행사다.

이와 함께 KFC는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는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 단품을 할인해 제공하는 한편, 대표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갓양념치킨' 각각 2조각씩, 총 4조각을 5천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1번가, '2020 PMF' 블라인드 티켓 할인

11번가가 국내 인기 뮤지션들의 공연과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2020 칭따오 비어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2020 PMF) 블라인드 티켓을 4일 오후 2시부터 한정수량 단독 판매한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올해 3주년을 맞이하는 '2020 PMF'은 오는 6월 20~21일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 KSPO DOME(구 체조경기장),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진행된다. 블라인드 티켓은 한정 수량 양일권이며, 정가 대비 약 50% 할인 판매된다.

◆롯데호텔, 유니세프 캠페인 4천5백만 원 기부

롯데호텔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유니세프 아시아어린이 교육 캠페인 '스쿨즈 포 아시아(Schools for Asia)'를 위한 기금 4천500만 원을 기부했다.

'스쿨즈 포 아시아'는 한국의 후원자인 박양숙 여사가 지난 2011년 기부한 100억 원의 기금으로 2012년부터 시작한 글로벌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다. 현재 방글라데시, 부탄, 중국 등 아시아 11개국 어린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학교 시설물 개보수, 교재 지원, 교사 양성, 커리큘럼 개발, 소수민족 언어 교육 등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롯데호텔은 지난 2018~2019년 2년 동안 롯데호텔의 객실 상품인 유니세프 패키지의 판매 수익 일부와 '사랑의 동전 모으기' 및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 회원들의 포인트를 모아 기금을 조성해 유니세프에 전달했다.

◆애경산업,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 첫 선

애경산업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에서 민감한 트러블 피부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를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제품을 인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S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 메이크업 24시간 지속효과 평가시험과 인체피부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 평가시험을 완료해 피부 트러블을 커버함과 동시에 반복되는 화장으로 심해질 수 있는 트러블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호 라이트베이지, 2호 내추럴베이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밀레, 99주년 기념 '트릴로지 백팩' 선봬

밀레가 브랜드 99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트릴로지 백팩' 36L, 28L 2종을 출시했다.

'트릴로지 백팩'은 1987년 인류 최초 첫 에베레스트 무산소 등정에 성공한 전설적 산악인인 라인홀트 메스너가 착용했던 밀레 배낭을 복각한 빈티지한 디자인의 등산 배낭이다.

'트릴로지 36'은 일일 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36L 용량으로, 프리 플렉스 등판 시스템을 적용해 능동적 밀착감을 제공한다. '트릴로지 28'은 일일 단거리 산행에 적합한 28L 배낭으로, 3방향 공기 순환 등판 시스템으로 통풍성이 뛰어나고 타공 멜빵을 적용해 쾌적한 산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2020년 1차 창업주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다음달 6일까지 2020년도 1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

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을 도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it)' 사업이다. 공모를 통해 선발되는 희망가게 창업 대상자에게는 보증금을 포함해 최대 4천만 원의 창업자금을 상환금리 연 1%로 제공한다. 상환금은 또 다른 여성 가장의 자립을 돕는 창업 지원금으로 적립되고, 상환기간은 8년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올해 공모는 이번 모집 이후 4월 20일 ~ 5월 22일, 7월 13일 ~ 8월 14일 추가로 진행된다. 자세한 접수 안내 및 신청서는 희망가게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접수 기간 동안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 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