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킬바사 플래터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 킬바사 플래터 출시

CU가 최근 SNS에서 '연예인 소시지'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킬바사를 메인 메뉴로 구성한 '킬바사 플래터'를 출시한다.

킬바사는 폴란드식 훈제 소시지로 최근 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직접 조리해 먹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풍부한 육즙과 씹을 때 나는 특유의 뽀드득 소리 덕분에 유튜버의 먹방 아이템으로도 인기다.

CU 킬바사 플래터는 훈연 방식으로 조리한 대왕 킬바사를 메인으로 담았다. 아라비아따 펜네 파스타, 감자샐러드와 감자튀김 등을 함께 구성해 든든한 한 끼 식사는 물론 맥주나 와인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전자랜드, 2020 아카데미 페스티벌 개최

전자랜드가 입학·졸업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0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장기 무이자 결제 및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에이수스(ASUS), 레노버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50만 원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12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 및 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노트북을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도 행사 모델에 따라 최고 10만 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해당 캐시백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및 스페셜 롯데카드 결제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락앤락, 설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개시

락앤락이 설을 맞아,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에 특히 유용한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락앤락 설맞이 프로모션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7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물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락앤락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엄선해 선물세트를 제안하는 '설 선물대전'과 주방용품 모음전인 '명절 대첩' 등 두 가지 콘셉트를 기반으로 최대 70% 할인을 제공한다.

'설 선물대전'은 비스프리 시리즈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용기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명절 대첩'은 저장용품에서 조리용품, 수납 및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녹색기술제품 인증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메타그린 제품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녹색인증'은 지난 2010년 공포된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에 따라 유망한 기술 또는 사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 접수해 녹색인증심의위원회 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특히 '녹색기술 인증'은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해 7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녹차 추출 잔사로부터 생리활성을 지닌 기능성 녹차 소재 제조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기술을 메타그린 제품에 적용했으며, 이를 공식적으로 검증 받은 것으며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계절밥상, 특화 매장 확산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특화 매장을 확산 오픈한다.

계절밥상은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서울역사점에 '라이브스튜디오8'을 도입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한식 셀렉 다이닝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라이브스튜디오8'은 깊은 풍미의 육류를 제공하는 '서울통구이', 다양한 찬과 밥이 제공되는 '소담찬방' 등 각기 다른 8가지 특화 코너에서 코너 별 전문성과 즉석 조리 서비스를 강화한 콘셉트의 매장을 의미한다.

'라이브스튜디오8' 콘셉트는 지난 2018년 12월 계절밥상 여의도IFC점에 우선 도입됐다. 당시 재오픈 후 전년 동기간 매출이 약 15% 증가했으며, 점심에는 보통 1시간을 대기해야 할 정도로 IFC몰 내 인기 맛집으로 부상한 바 있다.

◆농심, 주부모니터·대학생 펀스터즈 모집

농심이 28기 주부모니터와 13기 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

농심 주부모니터는 주부들이 농심 제품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소비자 패널이며, 대학생 펀스터즈는 소비자 그리고 농심 마케터와 즐겁게 소통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30세에서 만 49세 전업주부가 모집 대상이다. 자녀가 있으며, 개인사업 또는 직장에 근무하지 않아야 한다. 특히,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모집대상에서 제외되며,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대학생 펀스터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농심 홈페이지에서 오는 19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펀스터즈는 농심 관련 아이디어 제안과 홍보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대부분 미션은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하게 되며, 농심의 마케팅 담당 직원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기회도 제공된다. 또 펀스터즈의 아이디어를 직원들에게 소개하는 '아이디어 전시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홍순상. 프로 의류 후원 계약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골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골프 전문성' 강화를 위해 KPGA 홍순상 프로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홍 프로는 2003년 한국프로골프(KPGA) 데뷔 이후 투어에서 통산 5승을 기록한 바 있으면 2011년에는 KPGA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15년차 베테랑 골퍼다. 또한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와이드앵글은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홍 프로에게 2020년 1년 간 국내 모든 경기의 의류 제품을 지원한다. 또한 홍 프로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별도의 스타일링 팀을 운영해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홍 프로는 대회 출전 외에도 와이드앵글 TV 광고와 화보, 프로모션 등 와이드앵글이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어필할 계획이다.

◆워커힐, 신년 한정 런치 세트 첫 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보다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한 런치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사진=워커힐]
[사진=워커힐]

먼저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 '동충하초 해물돌솥밥과 한우불고기'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양분의 저장창고라고도 불리는 뿌리채소와 제철 해산물을 듬뿍 넣은 돌솥밥에 몸을 보하는 최고의 재료 중 하나인 동충하초를 더했다. 또 여기에 한우불고기를 곁들여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한상이 차려진다. 오는 3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중식당 '금룡'에서는 춘절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코스의 시작을 알리는 문사두부 게살해물스프에는 가늘게 채 썬 연두부를 얹어 가정에 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요리로는 국내산 전복이 들어간 사천식 관자전복요리, 흑후추 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한우안심요리가 더해져 보양식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딤섬과 식사 메뉴, 후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2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12시~2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킬바사 플래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