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필드, 별별라이프 캠페인 전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스타필드, 별별라이프 캠페인 전개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에서 일상을 즐기는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보여주세요 당신의 #별별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

'#별별라이프' 캠페인은 스타필드에서 쇼핑, 레저, 문화공연 등을 경험하는 다양한 모습을 자유롭게 사진 또는 영상으로 담아 응모하고, 자신의 작품을 스타필드에 전시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총 상금 3천만 원 규모로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스타필드 또는 스타필드 시티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스타필드 또는 스타필드 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방문 지점에서 촬영한 사진 또는 15초 이내의 영상과 그에 대한 설명을 해시태그 #별별라이프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롯데百, 선물 포장 서비스 시행

롯데백화점이 소공동 본점에서 설 명절을 맞아 품격이 담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명절 포장 서비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재활용이 가능한 보자기를 주요 소재로 사용,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친환경적인 측면도 고려했다. 보자기 뿐만 아니라 한지, 끈, 노리개 등의 장식도 활용해 명절 분위기를 한껏 표현했다.

포장 가격은 상품 크기에 따라 1~2만 원 선이다. 고객이 원하는 보자기의 소재(노방, 양단 등)와 장식(매듭, 복주머니, 파우치 등)에 따라 추가 금액이 청구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수원점 신규 오픈

전자랜드가 수원시 권선구 탑동에 '파워센터 서수원점'을 신규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수원점은 고객들이 다양한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매장이다. TV, 의류관리기, 뷰티기기, 청소기, 안마의자 등을 체험하며 각 브랜드와 제품별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서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믹서기, 공기청정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휴대폰 비밀번호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서장훈 모델 발탁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전직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을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의 모델로 발탁한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서 씨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운동을 좋아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한 이미지를 통해 '마이밀 뉴프로틴'의 제품 가치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서 씨가 등장하는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의 TV 광고는 오는 10일 온에어 된다.

서 씨가 모델을 맡게 된 '마이밀 뉴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다.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는 동물성 단백질과 근 감소를 방지하는 식물성 단백질이 5:5 비율로 구성돼 필요한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미니스톱, 빅사이즈 원두커피 할인 판매

편의점 미니스톱이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빅 사이즈 원두커피 2종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미니스톱의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된 행사다. 또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한겨울에도 차가운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빅 아이스커피도 함께 할인된다.

◆신라스테이, J턴족 위한 '웜 홀리데이' 패키지 론칭

신라스테이가 2020년 설 기간에 맞춰 부모님과 함께 가까운 지방에서 연휴를 즐기는 'J턴족'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웜 홀리데이(Warm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웜 홀리데이' 패키지는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가 비치된 객실에서 휴식하고 엄선된 메뉴와 신선한 음식으로 준비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조식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도 추가해 알차게 구성됐다.

또 이용객 모두에게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2020 복(福)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숙박권(20명)과 전국 신라스테이 11곳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숙박권(20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라스테이 배스 타월과 시그니처 베어도 각 20명씩에게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경품과 함께 새해의 복(福)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패키지 이용객 모두 자동으로 응모된다.

◆밀레, 방한화 4종 출시

밀레가 보온성과 방수성을 강화해 겨울 한파와 잦은 눈비에도 끄떡없는 겨울 방한화 4종을 출시한다.

여성 전용 방한부츠 '파우더 웜2'는 미국항공우주국(NASA) 인증 원단 '트리자'를 인솔에 적용해 인체의 열을 흡수하고 몸으로 방사해주는 축열 기능을 높였다. 또 멀티 워킹 부츠 '코론'은 겨울철 일상 생활 뿐 아니라 산행까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피버'와 '벤프'는 발목을 덮지 않는 형태의 로우컷 방한화다. 미드솔은 경량 파일론을 사용해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며, 아웃솔은 자체 개발 기준인 '3포인트 그립'을 사용해 안정적 그립감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아름다운재단과 보호종료청년 지원협약 체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8일 아름다운재단과 '보호종료청년' 지원에 관한 협약식을 체결하며 새해 첫 사회공헌활동을 개시했다. ‘보호종료청년’은 아동양육시설에서 지내던 청소년들이 만 18세가 되면 법적으로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청년들을 지칭하는 단어다.

스타벅스는 국내 기업 중 최초로 시설 퇴소 후 대학에 진학하지 않는 청년들의 사회진출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먼저 스타벅스는 아름다운 재단에 2억5천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 앞으로도 펀딩 모델 개발 등을 통해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호종료 청년들에게 자기 주도성을 확보하고 실질적인 자립기회를 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취업교육과, 심리상담, 실전 중심의 재무 및 경제 교육 등의 실질적인 사회 적응 프로그램, 이들의 자립을 위한 '작은변화 프로젝트'라는 네트워킹 강화 프로그램 등의 지원을 연중 진행한다.

특히 희망자에 한해서는 스타벅스와 협력관계인 한양사이버대학 진학을 지원하고 직장생활과 대학생활을 동시해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필드, 별별라이프 캠페인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