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bhc, '윙스타 시리즈' 5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bhc, '윙스타 시리즈' 5종 출시

bhc가 치킨의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5가지 맛의 '윙스타 시리즈'를 출시한다.

'윙스타 시리즈'는 bhc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를 접목한 뿌링클 윙·맛초킹 윙·레드킹 윙·후라이드 윙 등 4종에 새로 선보이는 골드킹 윙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분만을 사용하여 만든 '윙스타 시리즈'는 윙과 봉으로만 1마리를 구성했으며, 날개의 윙과 봉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먹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bhc는 '윙스타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윙' 단품 또는 세트 메뉴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해 bhc치킨에서 '골드킹 윙'을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된다. 단 현금결제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 던킨도너츠, '윈터 플레이 레트로 라디오' 프로모션 전개

던킨도너츠가 1만 원 이상 구매시 '레트로 라디오'를 5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던킨도너츠]

'레트로 라디오'는 던킨도너츠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프로모션 제품이다. 주파수를 맞춰 실제 FM, AM, SW 등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가 담긴 USB 또는 SD메모리 카드 재생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트로 라디오' 조기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영수증 한 개당 라디오 한 대만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상품의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 신세계免,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 동참

신세계면세점이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관심을 촉구하고자 '킵 잇 그린(KEEP IT GREEN)' 업사이클링(Upcycl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업사이클 전문 사회적 기업인 '터치포굿'과 함께 회수한 폐 선불카드를 여행용 네임택으로 제작하고, 국내에서 재활용률이 약 90%에 이르는 크라프트지 박스로 포장했다.

네임텍은 오는 2020년 1월 2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전점에서 당일 5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외국인 고객 중 선착순 4천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 롯데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선정

롯데자산개발이 운영하는 복합쇼핑몰 '롯데몰'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복합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올해 18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를 통해 내년을 이끌어갈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쇼핑, 식품, 금융 등 각 부문에서 2020년에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별해 시상자를 선정했다.

롯데몰은 소비자 21만2천6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1대1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 복합쇼핑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돌잔치 프로모션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2020년 새해를 맞아 오는 2020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소규모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2020년, 돌잔치도 즐기면 돼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태어난 돼지띠 아기들이 쥐띠의 해인 2020년에 첫번째 생일인 돌을 맞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 20인 패키지를 이용해 저녁 돌잔치 진행 시, 선착순 20팀에게 2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신규 계약에 한해서 적용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 패키지에는 스페셜 코스 메뉴 20인, 음료 서비스, 홈메이드 케이크, 미니 기본 돌상, 미니 포토 테이블, 손님 테이블 장식 서비스, 아기 돌 의상 무료 대여, 돌잡이 진행, 성장 동영상 및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가 포함된다.

◆ 쿠팡, '2019 도서&문구 기획전' 진행

쿠팡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결산 '2019 도서&문구 특가전'을 오픈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기획전에서 도서 문구 인기 카테고리들을 선정해 인기 상품을 할인한다. ▲유아&어린이도서 ▲초중고참고서 ▲청소년도서 ▲문구용품 ▲사무용품 ▲미술&화방용품 등 6개 카테고리를 담았다. 또 고객들이 연말연시 자주 찾는 상품들을 따로 모은 'Goodbye 2019! Hello 2020'에서 '다이어리&스케줄러'와 '연말파티&선물준비' 테마관을 추가로 구성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오는 24일까지 '뽀로로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키즈팡 워크북'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5%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부 상품을 추가해 최대 5천 원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할인관과 최대 10% 즉시할인관도 운영한다.

◆ 점보씨푸드, 세트메뉴 리뷰단 테스트 돌입

'점보씨푸드'가 세트 메뉴 출시를 앞두고 리뷰단을 모집, 메뉴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 리뷰단은 '트위터 미식당'이라는 SNS커뮤니티를 통해 모집됐으며, 이미 참여자 예약이 마감이 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점보씨푸드는 현재 준비 중인 1인 세트 및 2인 세트 메뉴를 이들 리뷰단에게 제공한 후 메뉴 구성 등 여러 평가를 받아 추후 정식 메뉴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출시될 메뉴는 점보씨푸드의 주요 메뉴들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책정해 판매될 예정이다.

◆ 반스, 2020년 기념 풋웨어&어패럴 컬렉션 선봬

반스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하기 위해 세계적인 중국계 아티스트 자오 자오(Zhao Zhao)와 협업한 '이어 오브 더 랫(Year of the Rat)' 풋웨어&어패럴 컬렉션을 오는 2020년 1월 2일 출시한다.

[사진=반스]

'이어 오브 더 랫' 컬렉션은 거리를 헤쳐 나가는 쥐가 어떻게 독창성을 발휘하면서 지하 세계를 바라보고 탐험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올드스쿨·에라·스케이트-하이·컴피쿠시 슬립스쿨 등 5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