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스파오, '마지막 세일' 실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스파오, '마지막 세일' 실시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6일까지 '스파오가 제대로 기획한 진짜 세일'을 주제로 마지막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숏패딩과 롱패딩을 각각 4만 원대, 7만 원대에 선보인다. 발열내의 웜테크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토이스토리부터 해리포터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최대 2만 원까지 할인한다.

이 밖에도 300여 가지 상품에 대한 세일이 진행되며 레터 맨투맨, 그래픽 맨투맨 등 스웨트셔츠류와 플리스 후드집업 등 플리스 상품들은 균일가 1만9천900원부터 판매한다.

◆블랭크미, 크리스마스 맞아 '럭키박스' 2종 출시

블랭크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주력 제품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을 중점으로 구성한 럭키박스 2종을 출시한다.

 [사진=블랭크미]
[사진=블랭크미]

이번에 출시되는 럭키박스는 파운데이션 정품, 리필, 물방울 퍼프, 메이크업 스펀지가 각 1개씩 구성돼 있다. 피부 밝기와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13호 라이트 베이지와 21호 내추럴 베이지로 나누어 선택이 가능하며, 시코르 명동점, 시코르 강남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센터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행복나눔데이' 진행

CJ푸드빌이 지난 11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서울 구로구 지역아동센터 아동 16명을 초청해 '뚜레쥬르 행복나눔데이'를 진행했다.

전문 파티시에 등으로 구성된 임직원 봉사단은 2019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산타와 함께 파티 크리스마스'를 모티프로 한 산타 케이크를 아이들과 함께 만들었다. 아이들은 딸기가 샌드된 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샌드한 뒤 각자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케이크를 개성 있게 장식했다. 케이크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카드도 작성해 내가 만든 케이크를 뽐내는 발표 시간도 가졌다.

◆하이트진로, 소방안전캠페인 앞장

하이트진로가 지난 12일 부산시 부전 시장과 서면 일대의 업소 및 상가의 화재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소방안전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 변수남 부산소방본부장을 비롯해 부산진소방서, 의용소방대원, 하이트진로 임직원 등 120여 명이 참가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 GS홈쇼핑서 단독 론칭

메디힐이 신제품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을 오는 21일 오후 5시 40분 GS 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김지원 앰플'이라고 불린다. 지난해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1천100만개 이상 판매된 메디힐 인기 제품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의 성분과 시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보습과 영양에 특화된 '하이드라샷 앰플 랩핑 마스크' ▲모공과 탄력 케어에 특화된 '포어마이너샷 앰플 랩핑 마스크' ▲진정과 미백에 특화된 '엑셀토닝샷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네파, 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에 어썸다운 100장 기부

네파가 지난 12일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진짜파스타'에서 네파키즈 전속모델 나하은(어썸하은), '진짜파스타' 오인태 사장과 함께 약 3천만 원 상당의 '어썸다운' 총 100장을 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에 기부했다.

 [사진=네파]
[사진=네파]

이번 기부는 올해로 5년째 진행 중인 네파의 CSR 프로젝트, 따뜻한 세상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이뤄졌다. 네파는 올해 따뜻한 세상 캠페인 대표 선행자로 선정된 '진짜파스타' 오인태 사장과의 인연을 단순 캠페인 사례자로 끝내지 않았다. 오인태 사장이 후원하는 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에 다운 자켓 '어썸다운'을 기부하며 의미를 더했다.

◆교촌에프앤비, '치맥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11일 대구시 수성구 수성호텔 수성스퀘어에서 열린 한국치맥산업협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대구치맥페스티벌 청년 자원 봉사자에게 '치맥 장학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치맥 장학금은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에 도움을 준 청년 자원 봉사단체인 '치맥 리더스'와 '치맥 프렌즈'에서 우수한 활동을 보인 10명에게 전달됐다.

지난 2018년부터 교촌이 후원하고 있는 치맥 장학금은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청년들이 만들어나가는 대한민국 대표 청년 문화 축제로 육성하기 위해 제정됐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와인 마켓'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퀄리티 좋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와인 마켓을 선보인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와인 마켓은 고메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해 준비한 와인 프로모션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칠레 등 대표 와인 산지의 가장 트렌디한 프리미엄 와인 16종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인 마켓에서 구매한 와인은 푸드익스체인지 식사 시 콜키지 무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와인 마켓은 내년 1월 31일까지 개최되며,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에서 매일 정오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파오, '마지막 세일'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