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BHC, 말복 기념 5천 원 할인행사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BHC, 말복 기념 5천 원 할인행사

BHC가 말복에 배달앱 요기요 치킨 카테고리 할인을 통해 치킨 주문 시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회원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말복인 오는 11일 하루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할인 구매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단 현금 결제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며,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 등 치킨 한 마리 메뉴 전부다.

◆국순당,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 후원

국순당이 오는 11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일대에서 개최되는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에 주요 만찬주로 유산균 막걸리와 백세주를 제공한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는 한 번에 200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토마토 풀장과 토마토 캐릭터 퍼레이드, 토마토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이 마련돼 방문객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국순당은 축제 기간 내 횡성군 둔내지역 주요 업소 및 관광시설 이용 고객이 국순당 홍보부스를 방문할 경우 백세주 미니어처를 증정하고, 둔내지역 업소 및 축제장내 판매대에서 1천억 유산균 막걸리를 특별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MLB, 2019 메가다운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MLB가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2019 메가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0% 즉시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구매시 매장 전용 10% 할인 쿠폰, 공식몰 구매시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선판매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롱패딩 2종과 숏패딩 2종 등 총 4가지 스타일이 제공된다. 트렌디한 빅로고와 소매 옆면 로고 테잎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롱패딩과 핑크와 아이보리 등 화사한 컬러감에 래글런 라인의 소재를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의 여성 전용 숏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 MLB키즈 또한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와 동일한 디자인의 롱패딩은 패밀리룩이나 시밀러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MLB키즈 슈퍼 팬패딩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스탬프 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샘몰, 다양한 8월 이벤트 열어

한샘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앱에서 출석체크, 타임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출석체크 이벤트는 한샘몰 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참여 가능하다. 처음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연속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3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 체크하면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 11시에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대폭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도 전개한다. 상품별 한정수장 소진시 즉시 품절되며, 오는 10일에는 식탁과 의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거실, 침실, 자녀방 등 실별 인기 상품 54종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베스트 상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 초록마을, 여름국수 3종 출시

초록마을이 무더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면과 쫄면 등 여름 국수 3종을 출시한다.

냉면 2종은 우리밀과 메밀가루를 넣어 만들었다. 동치미 물냉면은 국내산 무와 대파 등 각종 채소로 담근 동치미 육수를 넣었고, 비빔냉면은 쫄깃한 면발에 국내산 고추장과 고춧가루, 현미식초 비빔장을 더해 매콤한 맛을 살렸다. 또 새콤한 쫄면은 쫄깃한 면발에 쫄면 비빔장을 조화시켰다.

신제품 모두 방부제나 향미증진제를 첨가하지 않았고,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롯데푸드, 7곡 미숫가루우유 첫 선

롯데푸드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아침 대용식 7곡 미숫가루우유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7곡 미숫가루우유에는 현미, 보리, 흑미, 찹쌀, 기장, 수수, 차조 등이 들어가 포만감을 높였다. 또 2천500mg의 식이섬유, 200mg의 자일로올리고당 등 장내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 건강도 고려했다.

이와 함께 200mL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특수 멸균 패키지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했다. 원터치 캡으로 간편하게 개봉 가능하며, 여러 번 나누어 먹어도 뚜껑을 닫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올리브영, 홈케어 온라인 프로모션 전개

올리브영이 홈캉스족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계속되는 폭염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줄 기초화장품을 비롯해 머릿결 보습과 영양 공급을 위한 헤어 케어 제품, 편안한 휴식과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디케어, 홈프래그런스 등 상황별 맞춤 아이템이 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앱에서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3천5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4만 원 이상 구매시 3천 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행사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본아이에프, 말복 맞아 독거노인 보양죽 지원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가 말복을 맞아 보건복지부 위탁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총 500명의 어르신에게 보양죽 세트를 지원한다.

 [사진=본아이에프]
[사진=본아이에프]

보양죽 세트는 본아이에프 사내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제작됐으며, 푹 고아낸 부드러운 닭고기와 국산 인삼을 담아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보양삼계죽', 전복과 버섯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전복버섯죽' 각 2개와 '쇠고기죽' 1개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BHC, 말복 기념 5천 원 할인행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