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이니스프리, 8월 빅세일 돌입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니스프리, 8월 빅세일 돌입

이니스프리가 오는 10일까지 4일 동안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과 관계 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최대 50%까지 상품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에는 인기 품목을 1천 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의 쿠폰'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세일 기간 동안 선크림, 클렌징폼, 쿠션, 헤어, 바디 등은 50%, 남성용 제품, 청보리 라인은 40%,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은 30%, 매직프레스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칭따오, 새 광고 모델로 혜리 발탁

칭따오가 가수 겸 배우 혜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칭따오]

혜리는 기존 모델인 배우 정상훈과 함께 밝고 유쾌한 모습의 광고로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다. 혜리는 특유의 에너지와 명랑한 매력으로 칭따오의 쾌활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시각화해 '열정과 긍정적 에너지, 위트로 유쾌하고 즐거운 삶을 지향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벨튼' 캐리어 첫 선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개성있는 디자인과 섬세한 기능성을 갖춘 '벨튼' 캐리어를 출시한다.

'벨튼' 캐리어는 모든 여행객들이 공감할 만한 불편함을 해소하는 기능성에 중점을 뒀다. 기내 반입 사이즈에 한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USB 포트를 장착했으며, 바퀴에는 360도 회전 및 스탑퍼 기능을 적용해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했다.

또 외관에는 스트라이프가 지그재그로 엮인 디자인을 적용해 자유분방한 감성을 담았고, 고강도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에도 강하게 제작됐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등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테두리에는 각각 블루, 옐로, 민트 컬러를 매치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살렸다.

◆쿠팡, 장애인 체육단 창단

쿠팡이 지난 6일 잠실 오피스에서 '쿠팡 장애인 선수단 창단식'을 열고 우수한 장애인 선수 발굴 및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쿠팡]

창단식에는 장애인 선수 및 보호자 30여명과 함께 고명주 쿠팡 인사부문 대표, 전국 장애인 체육진흥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쿠팡은 장애인 선수들에게 훈련과 경기 참여시 착용 가능한 여름철 유니폼을 선물로 전달했다.

쿠팡 장애인 선수단에는 올해 호주 세계선수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사격 주성철 선수, 탁구 김규정 선수를 비롯해 보치아, 파크골프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 20명이 포함돼 있다.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필드' 2종 첫 선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영국과 필리핀 등 여러 국가의 SNS상에서 고객들의 큰 성원을 받은 '오리지널 필드' 2종을 오는 8일부터 판매한다.

'오리지널 필드' 2종은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달콤한 누텔라 초코크림이 충진된 '오리지널 초컬릿 필드', 부드러운 크림치즈 필링이 충진된 '오리지널 크림치즈 필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여름맞이 행사 실시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여름 맞이 할인 행사 및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는 기획전에서 건강한 집밥을 차릴 수 있는 내열강화유리 테이블 웨어 '글라스락 한상차림' 6종 세트를 오는 18일까지 64% 할인 판매하며, 여름철 야외에서 이유식을 휴대할 수 있도록 제조된 사면결착캡 눈금 이유식용기 4종과 보온보냉가방 세트 구성을 36%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홈카페족을 위한 '글라스락 컵&머그&잔 할인 대전'을 통해 여름철 아이스 음료를 깨끗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용기 10종을 8월 한달 동안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대상 청정원, 부드러운 '키즈김' 신제품 선봬

대상 청정원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부드러운 원초로 짜지 않게 구운 '키즈김' 신제품 '미니 어린잎김'을 선보인다.

'미니 어린잎김'은 대상 해조류검사센터의 과학적 품질분석을 통해 안전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어린 원초를 선별해 만들었다. 어린 원초는 김 수확철에 1번째~3번째 수확한 원초로 식감이 부드럽고 김 본연의 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이력추적 시스템도 적용해 유통 과정의 투명성도 제고했다.

특히 국산 천일염을 400도 이상에서 구워 불순물을 제거한 구운 소금에 클로렐라, 해조 칼슘을 첨가한 키즈 전용 소금을 사용해 짜지 않고 건강하게 만들었으며, 아이들이 먹기 편한 미니사이즈를 채택해 한 입에 먹기도 좋게 제조됐다.

◆롯데호텔, '올댓호텔 홈캉스 에디션' 한정 판매

롯데호텔이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의 두 번째 상품 '홈캉스 에디션'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사진=롯데호텔]

'홈캉스 에디션'은 시그니엘에서 사용중인 구스다운 베개 2개와 커버 및 인서트로 구성돼 있다. 그간 일반에 판매된 적이 없던 시그니엘 베개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구스다운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사용했다. 또 120수로 제작된 순면 커버와 적당한 높이로 최고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기획됐다.

롯데호텔은 이와 함께 최근 을지로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큐레이팅 서점 '아크앤북'에서 엄선한 마스다 미리 작가의 만화 에세이를 셀렉션 박스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