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 '안주야' 육포 4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대상, '안주야' 육포 4종 출시

대상이 '안주야' 육포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순창 고추장 육포,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 치즈촘촘 육포, 레드페퍼 육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순창 고추장 육포'는 순창 태양초 고추장으로 맛을 냈으며,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대표 메뉴 '서울식 육수 불고기' 소스를 사용했다. 또 치즈촘촘 육포는 치즈와 부드러운 육질의 조화를 꾀했고, 레드페퍼 육포는 고기결 사이에 고추씨를 넣고 매콤한 시즈닝을 더해 맛있게 매운 맛을 냈다.

◆스파오, '데일리지 팬츠' 첫 선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데님 20여 종, 슬랙스 20여 종, 코튼팬츠 10여 종으로 구성된 '데일리지 팬츠'를 론칭했다.

 [사진=스파오]
[사진=스파오]

'데일리지'는 매일을 뜻하는 '데일리'와 쉽다는 의미를 가진 '이지'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든 활동이 편하고 어떤 옷이든 쉽게 코디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슬림, 스트레이트, 테이퍼드, 와이드, 부츠컷 등 5가지 핏으로 선보여 매일 골라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윤리적 제조 인증 프로그램인 WRAP (Worldwide Responsible Accredited Production)기준에 합격한 공장과 협업해 노동자의 권리를 보장하는 환경에서 상품을 만들도록 해 제조 과정의 수준도 높였다.

◆전자랜드, 매주 수목 파워세일 진행

전자랜드가 8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파워세일을 진행한다.

파워세일 기간 동안 전자랜드는 500만 원 구매자가 삼성 제휴카드로 결제시 최고 10만 원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세탁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추가 혜택을 마련해, 일부 행사 제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최고 1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 증정 행사 열어

올리브영이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열고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헤어 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라우쉬', 프랑스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의 인기 상품 체험본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올리브영은 이와 함께 집에서도 미용실에 다녀온 듯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줄 헤어 스타일링 기기와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는 페이셜팩, 마사지용품 등 상황별 맞춤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파파존스, 할인 및 콜라 증정 프로모션 론칭

파파존스가 8월 혜택으로 피자 할인과 콜라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론칭한다.

파파존스는 베스트 피자 4종 주문 시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함과 함께 코카콜라 500mL를 무료 제공한다. 행사 대상 피자는 '존스 페이버릿, 더블 치즈버거, 갈릭 페퍼 스테이크, 감바스' 등 4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콜센터 배달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시에도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금액을 추가할 경우 치즈롤 및 골드링 크러스트와 씬 도우로 변경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사전 예약판매

한스킨이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원플러스원(1+1) 사전 예약 판매를 자사몰에서 단독 진행한다.

 [사진=한스킨]
[사진=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은 기존 제품 블레미쉬 커버의 커버력을 강화하고, 쿠션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알코올 홍조, 여드름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매트하고 뽀송한 마무리감의 세미매트(21, 23호)와 촉촉하고 빛나는 광채 마무리감의 글로우(21호, 23호) 등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롯데免, '렛츠 두잉 펀' 프로모션 전개

롯데면세점이 여름 휴가를 계획중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Let's Do something Fun@Lotte Duty Free'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냠다른 풀파티'를 준비했다. 풀파티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되며, 더콰이엇, 빈지노, 마마무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가한다. 풀파티 입장권은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김포공항점에 설치된 포토존이나 모델 등신대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초대권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특정 시간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캔해 최대 5만원의 LDF페이를 얻을 수 있는 '두근두근 QR 보물찾기', 오프라인 전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등 롯데면세점 모델컷과 할인 쿠폰이 포함된 LDF 리미티드 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또 롯데면세점 VIP 실버 등급 이상의 고객이 행사 기간 중 서울 시내점에서 쇼핑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9만 원 LDF페이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반얀트리 서울, '복숭아 빙수' 한정 판매 돌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가 제철 복숭아를 통으로 올린 복숭아 빙수를 8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반얀트리 서울]
[사진=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복숭이 빙수에는 8월 수확해 당도가 최상에 이르고 과즙이 풍부한 복숭아가 사용된다. 또 곱게 갈린 우유 얼음 아래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복숭아 젤리가 들어 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잇다.

반얀트리 복숭아 빙수는 제철 복숭아가 사용돼 한정 기간 동안에만 맛볼 수 있다. 또 복숭아 빙수를 맛볼 수 있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만 운영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 '안주야' 육포 4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