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웅진식품, '복숭아 vs 사과' 이벤트 전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웅진식품, '복숭아 vs 사과' 이벤트 전개

웅진이 유산균을 더한 과즙에 나타드코코가 함유된 '자연은 요거코코' 2종을 출시하고 '복숭아 vs 사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웅진식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연은 요거상큼 코코&복숭아' 혹은 '자연은 요거풋풋 코코&사과' 중 마음에 드는 제품에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로 스크랩한 후 링크를 남기면 추가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된 총 10명에게는 24캔 들이 1박스를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바게뜨 샌드위치' 첫 선

투썸플레이스가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게뜨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바게뜨 샌드위치는 카페를 업무나 공부의 공간으로 인식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카페 식사를 제안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등심으로 만들어 고기의 결이 살아있는 햄과 치즈의 조화를 이룬 '잠봉 프로마쥬 바게뜨', 스리라차 소스와 참치가 들어간 '스파이시 튜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베이코리아, '여름휴가비 쏩니다'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트페이가 오는 18일까지 '여름휴가비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스마일페이로 여름휴가 이벤트 패키지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누구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천 원을 적립받을 수 있으며, 해외파, 국내파, 안가파 등 총 3가지 여름휴가 패키지 중 하나를 취향에 따라 선택한 후 패키지별 3가지 휴가 코스에 해당되는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자동 참여 완료된다.

또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과정을 인증하면 최대 100만 원을 여름휴가비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00만 원 1명, 50만 원 2명, 20만 원 3명 등 총 6명에게 스마일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제철 식재료 특별 메뉴 선봬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17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이용객을 위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이번 특별 메뉴는 지역 특산물,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휴게소별 특별 메뉴들로 이뤄졌다. 별내휴게소에서는 별내식 불고기비빔밥, 의정부휴게소에서는 의정부 대표 음식인 부대찌개 등이 판매된다. 또 경기광주휴게소에서는 한우소머리곰탕, 양평휴게소에서는 양평해장국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이 준비돼 있다.

◆지포, '불에 맞서는 불꽃' 컬렉션 론칭

지포가 산불로 인한 산림 파괴를 줄이기 위한 글로벌 켐패인 '불에 맞서는 불꽃' 컬렉션을 론칭한다. 동시에 지포는 컬렉션이 한 개 판매될 때마다 한 그루의 나무를 심기로 약속했다.

'불에 맞서는 불꽃' 컬렉션은 브러시드 크롬, 향나무 엠블럼, 브러시드 브라스 마호가니 불꽃 앰블럼, 헤링본 스위프 호두나무 엠블럼 등 세 가지 대표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올해 안으로 추가 디자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 각각의 라이터에는 자체 인증서와 일련번호가 있어 소비자의 구매로 식재된 나무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프리미어리그-라리가 글로벌 스폰서 협약 체결

버드와이저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라리가와 다년간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버드와이저]
[사진=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는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영국, 중국, 남아공, 인도 등 전 세계 20여 개 국가의 팬들을 위해 이색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들은 선수들의 매력을 경기장 안팎에서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8월에 개막하는 2019-2020 프로 축구 시즌에 맞춰 한정판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고, 엘 클라시코 등 중요 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단체 관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팡, '북포라이프'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쿠팡이 '북포라이프' 카테고리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도서 상반기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쿠팡은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도서들을 소설·시·에세이, 가정·살림, 건강·취미, 만화, 요리, 경제·경영, 유아동도서 등 9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각각 1위부터 50위까지 소개한다.

특히 31일부터 선착순 400개 한정으로 상반기 베스트 유아용 도서 2만 원 이상 구매시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세면타월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CU, 탄생 7주년&해외진출 1주년 이벤트 개최

CU가 탄생 7주년과 몽골 진출 1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CU]
[사진=CU]

우선 몽골 진출 1주년을 맞아 일부 전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몽골 대표 먹거리를 가까운 CU매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몽골리안정식 도시락, 비프 주먹밥 등 간편식 상품으로 선보인다. 또 간편식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쌍에게 몽골 4박 6일 패키지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8월 한 달 동안 CU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영수증 하단의 이벤트 번호를 포켓CU 어플리케이션이나 CU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토르, 중국, 대만 등 동북아 주요 도시 왕복이 가능한 210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총 70명에게 선물하며, 인기 상품 60여 종을 요일별로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동반 전개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웅진식품, '복숭아 vs 사과' 이벤트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