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넥스텔레콤, 익산 중학생 'EBS 스마트코치' 지원


1대1 코칭·자동오답노트 기능 담겨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중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자기주도학습을 돕는 앱 서비스가 제공된다.

에넥스텔레콤(대표 문성광)은 전북 익산지역 50명의 중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EBS스마트코치'를 지원한다고 30일 발표했다.

EBS스마트코치는 언제 어디서나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한 초·중·고·수능생들의 EBS 필수 교재를 담고 있는 앱 서비스다. 다양한 교재 학습과 1대1 코칭서비스, 문제집 풀이와 실시간 채점, 채팅창을 활용한 Q&A, 자동 오답노트 생성, 학부모 전용 관리 기능이 있다.

 [출처=에넥스텔레콤]
[출처=에넥스텔레콤]

특히 선발된 50명의 학생들에게는 강사에게 직접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지원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에넥스텔레콤의 EBS스마트코치 사용권 지원은 학생들의 사교육 부담을 덜어주고 최저학력 향상에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익산시의 미래를 결정할 학생들의 학력 증진을 위해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성광 에넥스텔레콤 대표이사는 "평소 사교육 부담으로 공부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무상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익산시를 시작으로 도움이 필요한 또 다른 지역으로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넥스텔레콤, 익산 중학생 'EBS 스마트코치'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