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서포트, 원격제어 제품 '리모트뷰' 기능 업데이트


원격근무 솔루션 리모트뷰 기능 업데이트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알서포트는 원격근무 솔루션 '리모트뷰'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기능과 보안기능을 포함한 총 5가지 ▲원격PC 화면을 차단하는 '모니터락(Monitor Lock)' ▲웹브라우저로 원격제어 하는 '웹뷰어(Web Viewer)' ▲원격근무의 조작·접근성을 높인 '심플UI(Simple UI)' ▲접근 보안을 강화한 '이메일 인증' ▲원격제어를 직접 경험해 보는 '가상체험(Virual Demo)' 등이다.

원격PC의 모니터 전원차단과 블랙레이어를 추가한 리모트뷰 모니터락
원격PC의 모니터 전원차단과 블랙레이어를 추가한 리모트뷰 모니터락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 된 모니터락의 경우 소프트웨어(SW) 방식을 추가, 모니터 화면 차단율을 95%까지 높였다. 모니터 스크린위에 검은 화면(Black Layer)을 덮어씌우는 SW 방식을 추가한 것. 기존 모니터락은 운영체제(OS)에서 모니터로 보내는 신호를 차단, 화면 차단 성공률이 73%에 불과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웹뷰어는 원격근무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없기 때문에 자신의 PC가 아니거나 저사양 기기에서도 원활하게 원격근무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존 설치형 대비 60%가량 접속 속도가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운영체제(OS) 구분없이 크롬(Chrome), 사파리(Safari), 엣지(Edge) 웹브라우저를 지원한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주 52시간 근무제 실시로 원격 솔루션에 대한 문의는 물론 도입 기업이 크게 늘고 있다"며 "원격근무 솔루션 도입의 핵심인 보안과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원격 솔루션은 리모트뷰 뿐이다"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서포트, 원격제어 제품 '리모트뷰' 기능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