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벤져스: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맞히면 선물드려요"


카카오페이지, 개봉기념 수퍼 어벤져스 무비데이 등 진행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맞히면 선물을 증정하고, 어린이날에는 5편의 마블 영화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전후로 마블 스튜디오와의 콜라보 캠페인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수퍼 콜라보(이하 수퍼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극장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선물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부터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까지 준비돼 있다.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

어린이날인 다음달 5일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완벽하게 이해하는데 필요한 5편의 마블 영화를 카카오페이지에서 하루 동안 무료로 서비스하는 '수퍼 어벤져스 무비데이'를 진행한다. 대상작품은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다.

앞서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진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한국 최초 상영회 초청 이벤트는 약 8만개의 댓글이 달렸고,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톡 #탭, Daum 등을 통해 최초 공개한 파이널 예고편은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또, 내한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 등 출연 배우들과 루소 형제 감독,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가 출연하고 이를 전세계에 독점 생중계한 아시아 팬 이벤트는 누적조회수 132만을 기록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벤져스: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맞히면 선물드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