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유리, 성형설 논란 직접 부인 "안병증 완치…성형 안 했다"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올린 사진인데…난 여전한 셀기꾼"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방송인 서유리가 안병증 투병을 고백하며 성형 의혹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13일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앞서 불거진 성형 의혹과 관련해 장문의 해명글을 올렸다.

이날 서유리는 "안녕하세요~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했어요"라고 고백했다.

방송인 서유리 안병증 완치 고백 [서유리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 의혹을 드린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요. 카메라 짱ㅋㅋㅋ"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서유리는 "결론은 성형 안 했구요. 예전의 눈을 되찾았고, 저는 여전한 셀기꾼이며, 다이어트는 계속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길 고대해요!"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앞서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과거와 비교했을 때 확연히 달리진 외모를 본 네티즌들은 서유리의 성형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서유리는 2016년 갑상선 호르몬 이상으로 인한 그레이브스병 투병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다음은 서유리가 안병증 완치를 알리며 성형설을 부인한 SNS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 했어요.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의혹을 드린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요. 카메라 짱

결론은 성형 안 했구요. 예전의 눈을 되찾았고, 저는 여전한 셀기꾼이며, 다이어트는 계속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길 고대해요!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유리, 성형설 논란 직접 부인 "안병증 완치…성형 안 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