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게임의 작곡가가 개인의 이름으로 패키지 앨범을 발매해 주목받고 있다.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은 온라인 리듬 음악게임 '오투잼'에서 작곡을 맡고 있는 브랜디의 개인 타이틀 앨범을 오는 21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발표했다.
브랜디는 '오투잼' 인기 순위 10위권 안에 5곡이 모두 그의 곡으로 채워졌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가 작곡한 'Visual Dream'이란 곡은 200만 건의 다운로드 숫자를 기록할 정도로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 제작도 게임 내에서 브랜디의 음악을 즐겨온 유저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된 것.
'미리듣기' 코너를 통해 브랜디의 앨범을 접한 유저들은 게시판에 "정말 좋은 곡"이라는 칭찬의 글을 수백 건 게재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노래를 유료로 하는 건 유저를 2번 죽이는 일"이라며 '공짜'로 서비스하길 기대하는 이들의 글도 많이 보인다.
이번 'Caution' 앨범에 담긴 곡은 모두 신곡으로 'Love Fighter', '유령의 축제2', 'Cross Time'의 3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 앨범은 온라인 상에서 유료 다운로드 방식으로 서비스되며, '오투잼'에 그대로 사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권해주기자 postma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