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세트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김정희기자]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 출시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일품진로 1924는 증류식 소주로, 일품진로 2병과 전용잔으로 구성됐다. 은은한 금빛 실크 원단으로 박스 포장했다.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미샤,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4종 10품목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초공진 크림 팩트’ 2개 품목과 ‘초공진 크림 루즈’ 3개 품목, ‘초공진 멀티 블러셔’ 등 3종 총 6개 품목을 먼저 선보인다. ‘초공진 텐션 팩트’ 2개 품목과 ‘특별 기획 세트’ 2개 품목은 31일 출시 예정이다. 케이스에는 최지윤 한국화가의 ‘달콤한 꽃’ 작품 속 꽃과 새가 디자인됐다.

 [사진=에이블씨앤씨]
[사진=에이블씨앤씨]

◆롯데免 '마켓컬리'와 제휴 프로모션

롯데면세점이 설 연휴를 앞두고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설 선물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마트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는 17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롯데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마켓컬리에 접속 후 쿠폰을 등록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피자헛,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출시

한국피자헛이 신제품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를 출시했다.

갈릭소스와 잘 어울리는 두 가지 토핑을 한 판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창살 스테이크와 통새우를 토핑으로 사용했다. 배달 주문 시 30%, 방문포장 주문 시 4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국피자헛]
[사진=한국피자헛]

◆트래블메이트, 여행상품 사업 첫 신호탄

트래블메이트는 여행 콘텐츠 제작사 투어버킷의 위트립스(We Trips)와 함께 다채로운 테마와 콘셉트로 구성된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 코스는 테마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쇼핑센터 방문처럼 불편한 옵션들을 없애는 등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김정희기자 chu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세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