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농협은행, 강레오 셰프와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 실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찾아 영양 간식 및 생필품 전달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 'NH농협은행과 강레오 셰프가 함께하는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서울 중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서울 중구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족과 결혼이민자의 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들의 안정적인 가족생활 정착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이다.

이날 행사에는 최창수 농협은행 수석부행장과 NH농협은행의 '농가소득 올라올라 국민공감 캠페인'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강레오 셰프가 함께 참여했다. 다문화가족 100여 명에게 목도리, 햅쌀 및 강레오 셰프가 직접 준비한 우리 농산물로 만든 말린 고구마, 두부과자 등의 영양 간식을 선물했다.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이지훈 어린이 등은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접 쓴 손편지를 최 수석부행장과 강레오 셰프에게 전달했다.

최 수석부행장은 "이번 행사는 이웃과 함께 맛있는 간식과 정을 나누며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협동의 가치를 실천하는데 앞장서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협은행, 강레오 셰프와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