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IA생명, 파트너사와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 서비스' MOU


주간 운동목표 달성하면 리워드 제공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AIA생명은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도하는 웰니스(Wellness)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파트너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서비스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주간 운동 목표 등을 달성하면 적절한 리워드를 제공, 가입자가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AIA생명은 AIA생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인바디를 비롯해 티엘엑스, 닥터키친, 비글 등의 기업이 사용자의 건강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하고 효과적인 건강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AIA생명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제휴 파트너사들은 개별적으로도 이미 훌륭한 서비스지만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면 훨씬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들"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사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IA생명, 파트너사와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 서비스'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