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초이스, '신기한나라TV' IPTV와 혜택 증정


10월 신규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는 '신기한나라TV'에서 케이블TV사 및 IPTV사와 함께 10월 신규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케이블TV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CJ헬로 10월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또는 첫 달 50%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딜라이브 및 현대HCN 가입자 중 신규 가입자 선착순 100명에게 VOD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10월 한달간 '신기한나라TV'에 가입한 올레TV,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등 IPTV와 위성 방송 시청 고객에게도 한솔교육 수업 체험권, 신세계 상품권, VOD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윤수 신기한나라TV 대표는 "신기한나라TV는 유아성장에 필요한 여러 영역의 정보와 지식을 놀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게 강점"이라며 "케이블TV 등 유료방송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신규가입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유아채널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신규가입자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기한나라TV는 미디어콘텐츠 기업 홈초이스와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이 함께 설립한 2~6세 아이 대상의 유아전문 TV 채널이다. 유아성장 단계마다 필요한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인성 및 정서 함양뿐 아니라 한글, 수학, 영어, 창의 등의 교육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초이스, '신기한나라TV' IPTV와 혜택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