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모비게임, HTML5 부가서비스 '팝콘 게임 팩' 출시


월 2천200원에 매일 팝콘 제공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 고객은 웹브라우저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게 됐다.

KT(대표 황창규)는 HTML5 게임 전문업체 모비게임(대표 송원영)과 함께 HTML5 게임 전용 부가서비스 '팝콘 게임 팩'을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HTML5 게임은 인터넷 브라우저만 있으면 PC, 스마트폰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실행할 수 있는 웹 기반 게임이다.

팝콘 게임 팩 가입자는 월 2천2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HTML5 게임 전용 사이트 '팝콘 게임' 내 모든 게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팝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전용 '캐쉬(팝콘)'를 매일 받게 된다.

팝콘 게임 팩은 팝콘 게임 웹사이트 혹은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 30일 동안 이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팝콘 게임에서 현재 즐길 수 있는 게임은 '팽귄 대쉬' '페인팅 컷' 등 10종으로 KT와 모비게임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컨텐츠를 더 늘려나갈 방침이다.

전대진 KT 콘텐츠플랫폼사업담당 상무는 "HTML5 게임서비스인 팝콘 게임 팩을 시작으로 여러 종류의 HTML5 콘텐츠에 5G, VR 등 다양한 KT의 ICT 기술을 접목시켜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모비게임, HTML5 부가서비스 '팝콘 게임 팩'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