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 소아암 환아 지원에 1억 기부 外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현대百 '소아암 환아 지원기금' 1억 전달

현대백화점그룹은 서울시 중구 대한적십자사 집무실에서 김형종 한섬 사장,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총재, 신정섭 한국암재활협회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아암으로 투병중인 아동·청소년을 위한 지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장기간 입원치료로 학교 생활이 원활하지 않은 소아암 환아들의 학습 지원을 위해 지도 교사를 가정으로 파견하는 교육 서비스와 맞춤형 가발 제작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그룹 측은 약 60여명이 수혜를 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소외계층 아동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올해부터 5년간 총 300억원을 지원하는 '파랑새 지원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건강한 성장, 재능 육성, 의료 및 재활 분야 등 3대 핵심 분야에 지원을 집중하며, 올해에만 52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쿠팡 '게이밍 PC/게임기' 전문관 오픈

쿠팡이 약 1만5천여개 상품을 한곳에 모은 '게이밍 PC/게임기' 전문관을 오픈했다.

콘솔게임기·휴대용게임기·게이밍PC·주변기기 등 총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필터 기능을 강화했다. 예를 들어 CPU, RAM, 디스플레이 등을 고객이 직접 필터링해서 게임에 최적화된 노트북을 선택할 수 있다.

쿠팡은 이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8월 7일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품목별로 최대 10%까지 즉시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닌텐도의 최신 게임기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묶은 '닌텐도 스위치+엑세서리 5종 패키지'는 37만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 출시

미샤는 부드러우면서도 보송한 제형이 특징인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을 출시했다. 피부에 녹듯 잘 발리는 데다 밀착력도 높아 화장이 오래 지속된다. 망고씨 버터와 아보카도 버터가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점도 장점이다.

'레트로 무비', '핑크 코랄' 등 5가지 컬러와 2가지 쉐이더, 1가지 하이라이터 등 총 8품목으로 준비됐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섬세하게 발라주면 립 메이크업이나 베이스 섀도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손오공, 세이브더칠드런 농어촌 놀이터에 완구 기부

손오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신축한 농어촌 지역 놀이공간 7곳(영월·의성·영주·영광·완주·진안·영덕)에 완구를 기부한다.

손오공은 공룡 배틀 완구 '공룡메카드 공식 배틀 세트'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공룡배틀팽이', 역할놀이가 가능한 '바비 플레이세트'와 짜릿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핫휠 미니카 트랙세트' 270여점을 기부한다. 아동들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놀며 정서적 유대감과 친밀감을 나눌 수 있도록 배틀 및 플레이 세트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세이브더칠드런은 돌봄이 필요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을 위해 농어촌 놀이터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손오공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후원 협약을 통해 2015년부터 2년간 학교 내 놀이공간 개선 사업인 '잘 노는 우리학교 만들기'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왔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 소아암 환아 지원에 1억 기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