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파스쿠찌, 빙수 5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파스쿠찌, 빙수 5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을 출시한다.

새로 출시한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은 눈처럼 쌓아 올린 고운 플레이버(Flavor) 얼음에 크림과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3만명에게 빙수 3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캘란, CGV 청담씨네시티서 위스키 팝업 바 운영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이 7월 19일까지 CGV 청담씨네시티 1층에서 위스키 팝업 바인 '맥캘란 시네마틱 바(2018 Macallan Cinematic Bar)'를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맥캘란 하이볼' 등 맥캘란 시그니처 칵테일을 비롯한 개봉되는 인기 영화의 콘셉트에 맞춰 개발한 새로운 '무비 칵테일'을 판매한다. 또 위스키 전문가와 함께 싱글몰트 위스키를 시음해볼 수 있는 테이스팅 클래스와 영화 관람객을 대상으로 맥캘란 싱글몰트 위스키 시음 클래스를 진행한다.

맥캘란 시네마틱 바에서 판매되는 맥캘란 하이볼은 8천원이며, 무비 칵테일은 1만3천원에 즐길 수 있다. 위스키 시음 클래스는 1만원에 신청 가능하다. 맥캘란 시네마틱바는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현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된다.

◆CJ제일제당, 해찬들 편의형 장류 3종 출시

CJ제일제당이 해찬들 편의형 장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최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해 추가 양념 없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장류 베이스의 편의형 장(醬)으로 볶음 요리장, 무침 요리장, 조림 요리장 등 3종이다. 해찬들 편의형 요리장은 음식의 간을 맞출 필요 없이 누구나 일정 수준의 맛을 낼 수 있어 요리 맛내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인 1인 가구, 초보주부 등에게 특히 인기가 예상된다.

해찬들 요리형 편의장 3종의 소비자 가격은 할인점 기준 300g 제품이 4천980원이며, 2인 가족 기준으로 최대 5회분 사용 가능하다.

◆풀무원, '블랙김영양바' 판매

풀무원식품이 김, 통곡물, 견과류, 건과일 등을 넣어 가벼운 한끼 대용식으로 먹기 좋은 '블랙김영양바'를 출시했다.

'블랙김'은 밥반찬으로 주로 먹던 김을 샌드, 스낵 등에 활용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충족시킨 풀무원의 프리미엄 영양 간식 브랜드다. '블랙김영양바'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김과 통곡물, 해바라기 씨, 땅콩, 건크랜베리 등을 함께 버무려 바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또 '블랙김영양바'는 간단한 한끼 식사 대용이 될 수 있도록 11cm에 달하는 길이로 만들어 한 개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은 없고 열량도 160kcal 수준으로 부담이 적다.

◆LF 라푸마, 서울 세종대로에 '캠핑&피크닉 라운지' 운영

LF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는 오는 10월 말까지(혹서기 7~8월 제외) 매주 일요일마다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한다.

라푸마는 서울 세종대로 일대 180여평 면적의 공간에 그늘막 텐트 10동, 캠핑의자 20개로 구성된 캠핑존을 설치하고 '도심 속에서 즐기는 힐링캠프'를 테마로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연다. 세종대로를 서울시민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자 라푸마의 캠핑 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민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1주일간 LF몰의 신상품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에서 캠핑&피크닉 라운지에 설치된 제품과 동일한 그늘막 텐트 2종을 선보인다.

◆블랙야크 나우, 환경 생각한 '#리사이클미 캠페인'

블랙야크 나우는 친환경 제품 '리사이클 폴리 라인'을 선보이며 '#리사이클미(RecycleME)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리사이클 폴리 라인'은 수명이 다한 페트병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로 만든 제품으로 엄격한 세척과 방사 과정을 거쳐 생산 및 제작된다. 특히, 유해 물질인 PFC(불소계화합물)를 유발하지 않아 불필요한 환경 피해를 발생시키지 않는 착한 제품이다.

20일부터 시작되는 캠페인은 나우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된다. 일상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나만의 실천을 해시태그(#RecycleMe #플라스틱제로)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스트로우와 나우의 지속 가능한 이야기가 담긴 나우매거진-타이페이편을 증정한다.

◆휠라, '마인드 블로어 X 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

휠라는 전세계 8개국, 총 47개 브랜드와 함께 '마인드 블로워 X 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탈리아 '10 꼬르소꼬모(10 Corso Como)', 미국 '핑크 돌핀(Pink Dolphin)', 한국 '카시나(Kasina)' 등 전세계 8개국, 47개 유명 편집숍 및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해 각기 다른 마인드 블로워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휠라는 또 5월 4일까지 서울 홍대 카시나 매장에서 '마인드 블로워 X 카시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47개 버전의 마인드 블로워를 전시하고 한정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5월 5일부턴 두 달간 신세계백화점에서 마인드 블로워 5종(신세계 전용모델 2종 포함)을, 7월 6일부터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마인드 블로워 3종을 판매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파스쿠찌, 빙수 5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