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전자랜드, 김치냉장고 사면 30만원 환급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김치냉장고 구매 시 최대 30만원 환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김장철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30만원까지 환급한다. 또 행사상품 중 200만원 이상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BC카드로 결제하면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삼성·신한·KB국민카드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최대 10%를 카드사 캐시백으로 환급한다.

이번 행사제품은 총7개로 300리터 대 표준형 모델부터 500리터 이상 대용량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행사제품은 ▲삼성전자 18년형 신제품 김치플러스 3종 ▲삼성전자 지펠 아삭2종 ▲LG전자 18년형 신제품 DIOS 김치톡톡 1종 ▲대유위니아 18년형 신제품 딤채 1종이다.

◆롯데 후라보노껌 200억 돌파 '눈 앞'…3년 전比 26% 신장

올해로 27년째를 맞은 롯데 후라보노껌이 1~8월 포스데이터 실적 누계가 124억원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을 기준으로 2015년엔 92억원, 2016년엔 116억원의 실적을 기록해 매년 성장세를 이어갔다.

연간 실적도 2014년 143억원, 2015년 146억원, 2016년 180억원으로 3년 전에 비해 약 26% 신장했다. 올해는 200억원 돌파가 가능할 전망이다. 롯데제과는 후라보노껌에 대한 수요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보고 이 제품에 대한 광고 판촉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네네치킨, 상생경영 위해 IBK기업은행과 업무협약

네네치킨은 중소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금융권 대츌이자를 전액 지원하기 위해 IBK기업은행과 '가맹점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협력대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기업은행 조헌수 기업고객그룹 부행장이 참석했다.

네네치킨은 이번 협약을 통해 IBK기업은행에 100억원을 예탁한다. IBK기업은행은 이 자금으로 상생펀드를 조성한 후 네네치킨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무이자 대출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네네치킨 가맹점주들의 금융 애로사항이 줄어들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LG생활건강 '메소드 멀티클리너' 홈쇼핑서 3만개 판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워시 브랜드 메소드의 멀티클리너가 롯데홈쇼핑 론칭 약 3개월 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LG생활건강과 합작해 국내에 진출한 미국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는 전 세계 4만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멀티클리너는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자체 파워그린테크놀로지 기술로 배합해 세정력을 높인 다목적 세정제다. LG생활건강은 3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0일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3명을 추첨하여 한샘과 함께 욕실을 리모델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리수 '천연 울 소재' 겨울 신제품 출시

컬리수가 친환경 울 소재로 제작된 겨울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천연 울 소재 특유의 감촉과 보온성은 유지하되 관리 및 세탁 편의성을 높인 울 혼방 제품을 출시했다. 나일론을 섞은 울 혼방 소재는 피부 접촉 시 거친 느낌이 줄고 신축성이 높다. 보풀 발생이 적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다.

신제품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도가 좋은 베스트, 가디건, 풀오버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여아용 시즌 주력제품인 '슈슈 리본 조끼'는 옆선의 트임과 리본 장식이 포인트인 니트 조끼다. 남아용 주력제품 '프렌치 보카시 스웨터'는 여러 가지 색의 실을 섞은 '보카시'를 사용해 솔리드 컬러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잇츠스킨, 10월 가을 정기 세일…최대 '반값'

잇츠스킨이 오는 23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가을 정기 세일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는 최대 20% 할인된 9천6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총 5가지 출시된 이번 제품은 고발색 틴트 컬러는 물론 촉촉한 하트 오일밤이 첨가돼 보습력이 높다.

'라이프 컬러 극세 젤 라이너'와 '라이프 컬러 극세 하드 브로우' 역시 20% 할인가에 판매된다. 올 가을 남심 저격용 눈매를 완성하는 '라이프 컬러 팔레트 아이/치크' 역시 전 홋수 모두 기존가 대비 30% 저렴한다. 예민한 눈가 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아이 마스끄 데스까르고', 효과적인 각질 관리를 위한 '플리어 스킨 필링 스왑' 역시 50% 할인을 진행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전자랜드, 김치냉장고 사면 30만원 환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