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버셜리얼타임, '앱토모 AM v2.0' 출시


체이닝 거래 제어 및 거래 추적 기반의 오픈 API 솔루션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유니버셜리얼타임은 여러 오픈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를 단계적으로 순서에 맞게 호출하는 체이닝(Chaining) 거래 제어 및 거래 추적 기반의 오픈API 솔루션 '앱토모 AM v2.0'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현재 금융권에선 오픈 API 플랫폼 구축에 관심이 늘고 있다. 외부 개발자가 오픈 API를 통해 은행의 내부 전산시스템에 접근하고 금융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오픈 API 플랫폼 구축에는 오픈 API 요청에 대한 인증, API 전처리, 레거시 서비스 실행, API 후처리 등에 대한 안정적이고 검증된 공통 기능이 중요하다.

유니버셜리얼타임에 따르면, 앱토모 AM v2.0은 이러한 이슈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앱토모 AM v2.0에서 제공하는 웹콘솔에서 기존에 구축된 레거시 기능을 오픈 API로 서비스할 수 있는 API 및 인터페이스를 생성한다.

또한 앱토모 AM v2.0에서 제공하는 API엔진이 웹애플리케이션서버(WAS) 상에서 실행되면서, 오픈 API 게이트웨이를 통해 전달된 API에 대한 요청을 받아서 API 전처리, 레거시 실행, API 후처리 등의 프로세스를 실생한다. 이후 API 클라이언트에게 응답을 제공한다.

박용우 유니버셜리얼타임 대표는 "앱토모 AM v2.0은 개발자의 수준에 상관없이 고품질의 안정적인 오픈API를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통 기능들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오픈 API 플랫폼 구축과 개발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하고 기업의 투자수익률(ROI)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버셜리얼타임, '앱토모 AM v2.0'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