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신저의 새바람 SK텔레콤 네이트온
네이트온은 토종 메신저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기획 초기부터 유·무선 서비스를 표방한 네이트온의 특징은 무선 서비스의 강력함이다.
모바일 MSN 메신저보다 더욱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기존 MSN 과의 호환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용자들을 늘려가고 있다.
토종 메신저 네이트온은 네이트 닷컴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MSN이나 다른 메신저들과 사용법이 거의 같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MSN을 너무 오랫동안 써서 고민되는 사람은 걱정하지 말고 네이트온을 설치하자. MSN과 100퍼센트 호환이 되기 때문에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네이트온 이래서 좋다
011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 네이트닷컴의 동호회 활동을 하는 사람, 문자 메시지를 무지무지하게 많이 보내는 사람이라면 네이트온을 선택하자. 네이트 닷컴의 각종 서비스들을 메신저 하나 만으로도 다 사용할 수가 있다.
더욱이 한달에 100건의 SMS를 무료로 보낼 수가 있다. 100건이 모자라다고? 그렇다면 평상시 모아놓은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 여러친구에게 같은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간단하다.
주소록 기능을 이용하면 동아리 회원들 모두에게 한방에 문자를 보낼 수가 있다. 어때 이 정도면 써볼만 하지?

한달에 100건 문자 공짜!
한달에 무조건 문자 100건이 공짜다. 각종 이모티콘은 물론 자신이 자주 보내는 문자는 문자앨범에 등록해 둘 수가 있다. PC앞에 있으면서도 휴대폰 꾹꾹 눌러 문자를 보내는 사람은 이제 구세대. 간편하고 빠르고 편리하기까지한 네이트온 문자 서비스를 사용해보자. 011을 사용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타 회사의 휴대폰으로도 자유롭게 문자를 보낼 수 있다.

클럽활동까지 네이트온으로
네이트온 역시 왼쪽에 각종 서비스 탭이 붙어있다. 메신저 이외에도 휴대폰의 벨소리나 대기화면을 꾸밀 수 있는 폰꾸미기, 오늘의 뉴스, 게시판, 쇼핑몰, 클럽 등이 자리잡고 있다. 역시 가장 재미있는 것은 클럽. 내가 가입해서 활동하고 있는 클럽으로 한방에 연결해준다. 최근에는 싸이월드의 미니홈피까지 단번에 연결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일, 문자, 쪽지, 대화, 파일까지 관리
네이트온에서는 네이트닷컴의 메일과 쪽지, 대화, 휴대폰 문자, 주고 받은 파일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통합메시지함이라는 기능이 있다. 통합메시지함을 이용하면 이 모든 것을 한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하다.
특히 MSN 메신저에서 받은 파일이 어디 저장되어 있는지 못 찾았던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반가워할만한 파일관리 기능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