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립 12주년 야놀자, 신규 브랜드 미션·CI 발표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플랫폼 만든다"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숙박 O2O(Online to Offline) 기업 야놀자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미션과 기업 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 이하 CI)를 선보였고 3일 발표했다.

새로운 미션은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로 선정했다. 이는 그 동안 놀이 문화를 선도하고, 숙박 시장 양성화를 위해 노력해 온 야놀자의 비전을 구체화한 것이다.

야놀자는 이번 브랜드 미션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전 사업영역에서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사람들이 감성적인 편안함과 신뢰까지 느낄 수 있도록 공간혁신을 이룬다는 청사진을 세웠다.

미션은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한 모든 유형의 숙박을 더욱 강화해 다양한 고객의 여행 니즈에 부합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국내 최다 숙소를 합리적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사물인터넷(IoT), 가상현실(VR), 인공지능(AI) 등 첨단 기술을 접목해 놀이가 가능한 혁신적인 숙박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것이다.

야놀자는 브랜드 미션과 함께 새로운 CI도 공개했다. 메인 색상은 '야놀자 핑크' 계열을 유지하면서, 전보다 밝고 화사한 색감을 더해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서체 또한 기본에 충실한 '산 세리프' 계열을 적용했다.

신규 CI는 글로벌 종합 숙박 플랫폼으로의 도약 의지를 담아 영문으로만 사용할 계획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등 야놀자의 모든 플랫폼에 적용됐다.

이수진 야놀자 대표는 "지난 12년 간 야놀자는 끊임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놀이와 여행에 대한 니즈를 해결하고 업계의 질적 발전을 이끌어왔다"며 "새로운 브랜드 미션과 CI를 바탕으로 숙박을 넘어 놀이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공간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립 12주년 야놀자, 신규 브랜드 미션·CI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