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펫 HD포토]B1A4 바로의 율무, '극강 비주얼'


[조이뉴스24 정소희기자] 동물 사랑은 생명 사랑입니다. 우리 옆에 있는 반려동물은 생명 사랑의 또다른 모습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인구 1천만 명 시대,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를 가꾸어 가는데 최고의 덕목 역시 사랑입니다. 이제 여러분과 함께 '사랑앓이'를 해보려 합니다.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와 반려동물 전문매체 노트펫이 공동으로 기획, 취재한 '스타♡펫'을 연재합니다. '또 하나의 가족' 반려동물과 '동고동락'하는 스타들의 알콩달콩한 삶을 통해 독자 여러분에게 '행복과 사랑 바이러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율무 얼굴에 혹시 자석이? 바로는 율무 얼굴만 보면 저절로 입술이 쭉 나온다. 뽀뽀 세례가 늘 있는 일인 듯 시큰둥 귀찮은 율무의 반응도 귀엽다.

'율무야, 너희 오빠 인기 아이돌이야!'

B1A4 바로의 반려견 율무는 태어난지 1년 10개월 된 암컷 푸들로 처음 만났을 때 털이 율무차 색깔이라 '율무'라고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인형같은 비주얼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는 율무, 스타의 강아지가 아니라 그 자체가 스타견이다. 보기만 해도 엄마미소가 지어지는 '율무바보' 바로와 '극강 비주얼견' 율무의 훈훈한 투샷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조이뉴스24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펫 HD포토]B1A4 바로의 율무, '극강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