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풀무원다논은 한 컵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아침 식사를 챙길 수 있는 '액티비아 150g'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액티비아 150g' 2종. [사진=풀무원다논]](https://image.inews24.com/v1/3a1a3318f5e779.jpg)
신제품 액티비아 150g은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과육을 담아 아침 식사와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 제품이다. 저지방으로 설계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액티비아만의 노하우를 담은 체온 활동 유산균, 다논이 독점 공급하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더했다. 사과와 딸기 2종류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편의점과 슈퍼마켓 및 주요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150g 출시를 기념해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액티비아 제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팀장은 "바쁜 일상 속 건강하고 간편한 아침식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넉넉한 용량과 풍부한 과육으로 건강과 든든함, 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소비자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