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 보안 특집 웨비나' 진행

'AWS 환경에서의 웹방화벽과 암호 플랫폼 적용' 주제


[성지은기자]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오는 29일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 특집 웨비나(웹 세미나)를 진행한다.

'클라우드 도입과 활용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다양한 보안'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달 웨비나에서 펜타시큐리티는 AWS 기술파트너 자격으로 참여한다.

펜타시큐리티는 'AWS 환경에서의 웹방화벽과 암호플랫폼 적용'이란 주제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웹방화벽과 암호플랫폼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AWS 클라우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펜타시큐리티의 보안 아키텍쳐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펜타시큐리티는 현재 웹방화벽 '와플(WAPPLES)', 암호플랫폼 '디아모 (D'Amo)'를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강연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마지막에 준비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자유로운 문의가 가능하다.

김덕수 펜타시큐리티 전무는 "클라우드 보안에서 필요한 요소와 도입 방법이 무엇인지 질문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에 필수적인 핵심 요소를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AWS 월간 웨비나 시리즈는 AWS가 진행하는 온라인 세미나로, AWS 클라우드의 기초적 개념부터 이를 활용하는 심화 기술까지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