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맘스터치, 베트남 호치민에 1호점 오픈


베트남 법인 설립…대만에 이은 2번째 해외 진출

[이민정기자] 맘스터치가 베트남 첫 번째 매장을 호치민에 지난 20일 오픈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1호점은 맘스터치가 베트남에 법인을 설립하고 선보인 첫 매장으로 대만에 이은 두번째 해외 진출이다.

현지 매장에서는 한국의 맘스터치 메뉴와 더불어 베트남인들의 기호를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호치민 1호점을 시작으로 하노이 등 대도시로 점차 맘스터치 매장을 확대해 베트남에서의 맘스터치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베트남 1호점이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를 주도하는 상업도시이자 가장 큰 항구도시로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들이 많은 곳이다. 특히 맘스터치가 위치한 지역은 주거지 및 시장 등의 상권이 형성돼 있으며 근처에는 어린이들의 놀이 체험관인 키즈 시티가 입점해 있어 가족 단위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상도 맘스터치 베트남 법인장은 "베트남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맘스터치의 주요 타깃인 가족 단위 고객과 학생들의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1호점을 오픈했다"며 "맘스터치만의 맛, 품질, 서비스로 한국에서와 마찬가지로 베트남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2014년 글로벌시장 진출을 선언한 이후 지난해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맘스터치타이완의 첫 직영점을 지난 4월에 오픈한 바 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맘스터치, 베트남 호치민에 1호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