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JYP 콘텐츠 즐기세요"


기존 iHQ·무비앱에 예능 영화 드라마 1000 여편 대폭 확대

[민혜정기자] 딜라이브는 OTT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에 한류 콘텐츠인 JYP엔터와 큐브엔터 TV앱을 신설했다고 9일 발표했다.

딜라이브는 지난달 국내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딜라이브 무비', iHQ소속 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iHQ제작의 최신 드라마, 예능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iHQ', 국내외 스타관련 뉴스와 음악, 공연 등의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는 '스타뉴스', 교육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했다.

딜라이브는 그 후속으로 JYP엔터와 큐브엔터 TV앱과 예능, 영화, 단막드라마 등 1천여 편을 추가로 확대, 무료서비스 한다.

JYP앱. 큐브앱을 통해 소속 스타들의 콘서트, 팬미팅, 뮤직 비디오 제작영상 등 비하인드 콘텐츠를 제공하고 향후 콘서트 티켓, 스타들의 애장품, 싸인 앨범을 전시 및 판매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지난달 탑재한 딜라이브 무비를 '딜라이브 무비&드라마'로 앱 명칭을 변경하고 기존에 탑재한 국내외 영화 외에 페이지터너 등 단막 드라마 100여 편을 추가할 예정이다.

딜라이브는 앞으로도 매월 정기적으로 콘텐츠 신설 및 추가를 통해 OTT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의 사용가치를 높이고, 넷플릭스 시청 외에도 다양한 국내외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OTT시장 성장을 주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JYP 콘텐츠 즐기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