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파워텔, '생명사랑밤길걷기'에 LTE 무전기 지원


LTE 무전기 라져·라져 PTT 앱 무상 지원

[민혜정기자] KT파워텔은 '2016 생명사랑밤길걷기' 서울 캠페인에 LTE 무전기 라져를 지원했다고 6일 발표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2016 생명사랑밤길걷기’는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에 맞춰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전국 8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지난 2일 저녁부터 3일 새벽까지 진행된 서울 캠페인에는 1만여명의 시민이 참가했다. KT파워텔은 여의도한강공원, 남산타워 등 서울의 랜드마크를 따라 선정된 걷기 코스(5km, 10km, 30km)운영에 LTE 무전기 라져 20대를 지원했다.

KT파워텔은 올 4월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비영리 복지단체에 LTE 무전기 '라져'와 스마트폰 무전 앱 '라져 PTT'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KT파워텔의 LTE 무전기 라져는 행사 진행 시 사용되던 일반 무전기와 달리 KT의 LTE 네트워크 망을 통해 전국 통신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주파수 혼신 없이 안정적인 무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라져 PTT'는 별도의 무전기 없이 스마트폰에 무전 앱을 다운해 사용할 수 있다.

문호원 KT파워텔 대표는 "국내 무전통신 대표 기업의 역량을 살려 NGO 및 사회복지단체 등의 행사에 LTE 무전 서비스를 무상 지원하고 있다"며 "사내 봉사동아리 ‘파워엔젤’을 중심으로 진행해 온 소외아동 지원 활동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활동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파워텔, '생명사랑밤길걷기'에 LTE 무전기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