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집 어디서나 터진다 …SK브로드밴드, '와이파이 플러스' 출시


홈 와이파이 음영지역 해소 솔루션 '밴드 기가 와이파이 플러스' 출시

[민혜정기자] SK브로드밴드는 홈 와이파이 음영지역을 해소하는 '밴드 기가 와이파이 플러스(band Giga WiFi Plus)'를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홈와이파이 음영지역은 가정 내 특정 장소에서 무선 품질이 저하되는 장소로, 주거장소가 40평 이상의 대형 평수 이거나, 여러 개의 콘크리트 벽이 가로막힌 장소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는 경우 발생하기 쉽다.

밴드 기가 와이파이 플러스는 집에서 와이파이 품질 저하가 발생되는 장소에 고성능의 기가 와이파이를 설치해 홈 와이파이 음영지역을 효과적으로 해소하는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기가 와이파이 전문가인 홈닥터를 활용해 집 구조, 이용위치 등 고객별 무선이용 환경을 맞춤 분석해 최대 2대까지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단말기를 활용해 음영지역을 효과적으로 해소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요금은 월 2천원(부가가치세 별도)이며, 기가인터넷과 Btv 프라임을 이용하는 밴드 기가 와이파이 신규 가입 고객은 고성능의 기가 와이파이 2대를 월 2천원의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밴드 기가 와이파이 플러스 출시를 통해 기가 인터넷의 경쟁력이 강화됐다"며 "빠르고 끊김 없는 통신 이용환경 제공을 통해 긍정적인 고객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 어디서나 터진다 …SK브로드밴드, '와이파이 플러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