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리따움, 3일간 '컬러풀 랭킹 쇼' 실시


아이·페이스·틴트 메이크업 중 BEST 3 제품 50% 할인

[이민정기자] 아리따움이 9일까지 3일간 '컬러풀 랭킹 쇼'를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아리따움은 이번 행사에서 올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메이크업 제품들을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아리따움의 '올데이' 라인,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하는 '매직 컨투어링' 전 제품과 피부 요철을 커버하는 '포어마스터' 라인과 같은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50% 할인을 실시한다.

하드타입 아이 브로우 펜슬인 '매트 포뮬라', 트렌디한 아이 컬러로 표현하는 '모노아이즈'와 '샤인픽스 아이즈'는 50% 할인 혜택을, 선명한 컬러로 표현하는 '워터 슬라이딩 틴트', 젤리처럼 탄력있는 입술로 연출하는 '젤리바', 부드러운 입술을 완성하는 '워너비 쿠션 틴트'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전달하는 리빙퍼퓸제품인 '퍼퓸테일러'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아리따움 '모디네일'은 1+1, '프레쉬 파워 에센스 마스크 팩'은 5장 구매 시 추가로 5장을 더 증정한다. 이 외 모든 아리따움 뷰티템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컬러풀 랭킹 쇼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리따움, 3일간 '컬러풀 랭킹 쇼'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