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글루시큐리티, 대구 지사 신규 설립


지역 고객에 밀착형 기술 지원 서비스 제공, 신규 고객 확보 등 목적

[성지은기자] 통합보안관리 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지역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경북, 경남 지역을 아우르는 대구 지사를 설립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공공기관 지방 이전에 따라 이동하게 된 고객을 위해 대구 지사를 마련했다. 대구 지사는 대전, 광주 지사에 이어 세 번째로 설립됐다.

이글루시큐리티 30여명의 영업·기술 지원 인력을 대구 지사에 배치했다. 배치된 인력은 현지에 상주하며 고객 밀착형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역 내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 공동 전시회 및 워크숍을 개최해 지역 신규 고객 확보에도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아울러 해당 지역 우수 보안 인재 발굴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앞서 대구대학교, 한남대학교, 동신대학교 등 전국 각지의 교육 기관들과 보안 전문가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을 맺은 바 있다. 인턴십 및 지역 연계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의 약 30% 이상을 지역 인재로 채용했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새롭게 설립한 대구 지사를 경북, 경남 지역의 주요 거점으로 삼고, 한층 강화된 고객 밀착형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대구 지사 설립으로 고객의 만족도 제고와 신규 고객 창출에 힘쓰고,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글루시큐리티, 대구 지사 신규 설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