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하이브리드·로드·MTB 등 자전거 할인 기획전 진행


보호장비·라이트·안전장치 등 관련 용품도 선보여

[이민정기자] 쿠팡이 본격적인 여름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자전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하이브리드, 로드, MTB, 미니벨로 등 자전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보호장비, 라이트, 안전장치 등을 포함한 총 130여 종의 자전거 및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인기제품인 '삼천리자전거 폴시아BR7 하이브리드'는 하이텐강 스틸 하이브리드 프레임으로 가볍고 튼튼하다. 60mm 두께의 컬러하이림 포인트와 독특한 디자인 핸들바로 세련된 맵시를 갖췄다. 가격은 23만1천원이다.

'바이맥스 로드자전거 무사이'는 선런 21단 변속기가 도로와 경사에 특화됐다. 듀얼 캘리퍼 브레이크 탑재로 급제동을 피하고 속도를 서서히 줄여줘 빠른 속도로 달리는 중에도 안전성을 높였다. 가격은 17만9천원이다.

거친 산악 환경에 특화된 MTB '다이아몬드백 ROCK-300 알투스 27단'은 39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접이식으로 보관과 이동이 편리한 '알톤 코렉스 20인치 미니벨로'는 10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캔버라 뉴라이딩 반장갑'은 1만4천250원, '삼천리 5구 라이트'가 7천900원, '알톤 자전거 자물쇠 5번호키'는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하이브리드·로드·MTB 등 자전거 할인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