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그랜드 힐튼 서울 일식당 '미쯔모모'


가이세키 요리 등 정통 일식 맛볼 수 있어 인기…인근 봄 나들이로 제격

[장유미기자]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은 안산 자락길과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이 위치해 있어 도심 속 자연에서 봄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안산 자락길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해발 296m의 안산 중턱에 자리한 산책로로, 노약자 등 보행 약자도 휠체어나 유모차를 이용해 불편함 없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또 인근에 위치한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은 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추천하는 관광지다. 이곳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과학교육 및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 휴식공간도 갖췄다.

인근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나들이족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를 마련해 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 호텔에 있는 정통 일식당 '미쯔모모'는 일본 요리의 진미를 맛볼 수 있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곳은 최고급 가이세키 요리를 비롯해 신선하고 풍성한 메뉴와 계절별 요리를 선보인다.

미쯔모모는 상견례 명당으로도 손꼽히는 곳으로,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정통 일본식으로 꾸며진 3개의 다다미 방과 1개의 별실로 구성됐다. 또 안희근 셰프의 지휘 하에 일품 메뉴부터 고급 세트 메뉴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미쯔모모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제철을 맞은 영덕 대게를 이용한 '영덕 대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안희근 셰프는 경북 영덕에서 공수한 제철 영덕 대게로 두 가지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트 A는 표고버섯과 대게살 깨소스 무침, 광어, 관자, 숭어 모둠 회, 영덕 대게 찜, 대게살 & 성게 비빔밥, 미역국, 후식 등이 제공된다. 세트 B는 표고버섯과 대게살 깨소스 무침, 게살 신죠 맑은 국, 도다리 우스즈쿠리, 해삼, 돌멍게, 숭어 모둠 회, 영덕 대게 찜, 대게살과 두릅 튀김, 성게 비빔밥, 미역국, 후식 등으로 구성돼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세트 A가 12만 원, 세트 B가 18만 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됐다.

미쯔모모는 따뜻한 봄을 맞아 봄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테이크아웃 도시락도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미쯔모모의 테이크아웃 도시락은 은대구 된장 구이, 도미 조림, 장어 구이, 새우 튀김, 야채 튀김, 일본식 계란말이, 일본식 절임 반찬, 밥, 미소장국 등 익힌 음식 위주로 알차게 구성된다. 가격은 6만6천 원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홍보담당 김차란 지배인은 "매년 봄에는 일식당 미쯔모모를 이용한 후 호텔 근처의 안산 자락길에서 걷는 이들도 많다"며 "안산 자락길은 특히 벚꽃이 피는 4월이 아름다워 벚꽃 감상과 산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명소"라고 말했다.

이어 "호텔 앞의 홍제천도 봄에는 개나리가 예쁘게 핀다"며 "인공폭포, 음악분수, 산책로 등도 조성돼 있어 간단한 산책과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고 덧붙였다.

▲위치 : 그랜드 힐튼 서울, 메인 로비층 ▲좌석 수 : 95석(별실 4개 포함) ▲영업 시간 : 점심 - 오후 12시 ~ 오후 2시 30분, 저녁 – 오후 6시 ~ 오후 10시 ▲문의 및 예약 : 일식당 미쯔모모 02-2287-8888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그랜드 힐튼 서울 일식당 '미쯔모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