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다중 촬영 가능한 CCTV 출시


스마트워치로 경비 해제할 수 있는 앱도 선보여

[김국배기자] 보안 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다중 촬영이 가능한 CCTV '멀티뷰 3채널 카메라'를 출시했다.

17일 ADT캡스에 따르면 이 카메라는 한 대로 3대의 카메라를 설치하는 효과를 낼 수 있어 여러 곳에 카메라를 둬야 하는 번거로움과 인테리어 손상에 대한 우려를 줄여준다.

카메라의 3개 렌즈 모두 각도 조절이 용이해 사각지대 없이 360도 전방위 감시가 가능하게 해주며 210만 화소의 초고화질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적외선 감시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야간에도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ADT캡스는 스마트워치로 경비를 해제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용 ADT캡스 앱'도 선보였다.

이 앱을 이용하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경비 설정 및 해제를 할 수 있으며 경비 상태 조회도 가능하다. 단 이 앱은 갤럭시 기어 S2 이용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ADT캡스 김성은 상품개발실장은 "이번 신제품 2종은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고 부담 없이 보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라며 "ADT캡스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확대를 위해 새로운 신규 서비스를 출시하고 기존 서비스를 더욱 확대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다중 촬영 가능한 CCTV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