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환, 첫 日 단독공연 "클래스 증명할 것"


이승환이 직접 음향 조명 등 공연 연출 전반 참여

[정병근기자] 가수 이승환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이승환이 3월 4일 오후 7시부터 일본 도쿄 제프 다이버시티(Zepp DiverCity)에서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데뷔 후 첫 일본 단독공연인 만큼 우리 대중음악의 실력과 이승환 씨의 공연 클래스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환은 지난 2004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로 여러 국내 가수들과 일본에서 쇼케이스 형태의 공연을 가진 바 있으나 단독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당시 이승환의 일본 공연은 현지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아 국내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이승환은 무대 및 시설 최종 점검을 위해 공연 하루 전날인 3월 3일 먼저 일본으로 출국했다.

관계자는 "현지 프로모터가 기획하는 기존 K-팝 해외 공연과는 달리 이승환이 직접 일본 공연계에 진출한 경우라 의미가 남다르다"며 "대관부터 음향, 조명 등 공연 연출 전반에 이승환과 그의 공연 스태프가 직접 참여, 최상의 완성도를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매회 공연마다 전석매진을 기록하는 데뷔 27년차 최정상의 뮤지션이 일본 공연시장이라는 낯선 환경에 도전하는 건 이례적이다.

소속사 측은 "매년 색다른 기획공연, 지방클럽투어, 전국 극장투어 등 지금까지 이승환 씨는 늘 남들보다 먼저 새로운 무대를 시도하고 성공시켜왔다. 이번 일본 공연 역시 새로운 관객과 무대에 대한 뮤지션으로서의 순수한 열정, 자신감으로 성사됐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이승환이 일본에서 처음 여는 단독공연인 만큼 화려한 특수효과와 무대장치 보다 라이브 자체의 매력을 강조할 예정이다. 압도적인 가창력과 발라드부터 록까지 넓은 장르적 스팩트럼, 이승환 밴드의 정교한 연주가 돋보이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일본 공연은 국내외 팬들과 일본 현지 관객들로 일찌감치 전석이 매진된 상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환, 첫 日 단독공연 "클래스 증명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