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푸스한국 "최고의 광학·의료기업 도약" 선언


5개월 간 전 직원 의견 수렴, 새 비전 마련

[민혜정기자] 올림푸스한국이 최고의 광학·의료기업으로 거듭난다.

올림푸스한국은 지난 22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서울 코엑스호텔에서 임직원 3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을 갖고 이같은 내용의 새로운 비전 및 미래상을 제시했다.

이번 비전은 약 5개월에 걸쳐 팀장 및 부문장 전원을 대상으로 대표와의 1대1 인터뷰 및 워크샵, 온라인 설문과 17개의 태스크포스(TF)팀 운영 등 전 직원의 의견 수렴을 거쳐 만들어졌다.

올림푸스한국의 새 비전은 최고의 광학 및 의료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과 인재가 함께 성장함으로써 한국사회의 건강과 행복에 공헌하는 기업이다.

이는 96년 역사에 빛나는 광학기술을 기반으로 소화기내시경 분야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외과사업, 생명과학산업 등 각 분야의 역량 강화를 통해 명실상부 최고의 광학∙의료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다.

또 의료진, 연구원, 사진작가 등 전문가 집단도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B2S(Business to Specialist)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다.

이날 모든 임직원은 새로운 비전 달성을 위해 ▲프로페셔널리즘 추구 ▲다양성과 팀워크의 융합 ▲최고의 고객대응품질 확보라는 올림푸스한국의 핵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오카다 나오키 올림푸스한국 사장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기업의 사명이자 존재 가치"라며 "전 임직원의 의지를 모아 수립된 비전을 바탕으로 한국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푸스한국 "최고의 광학·의료기업 도약" 선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