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컴즈, 모바일 네이트 화면 부분 개편


10대·20대 겨냥 스타·엔터탭 신설

[성상훈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윤택)는 모바일 이용자들의 관심이 많은 사진과 동영상 콘텐츠를 전면에 배치하는 등 포털 모바일 네이트 부분 개편을 단행했다고 22일 발표했다.

SK컴즈는 이번 개편에서 기존 모바일 네이트 메인 화면에서 게임,영화 정보 위주의 FUN 탭과 TV영상을 중심으로 한 동영상 탭을 '엔터'탭으로 통합했다.

엔터 탭에서는 방송 중심의 콘텐츠 소비 트랜드를 반영했으며 지난 방송 TV를 상단에 배치함으로써 이용자들이 화제가 됐던 TV영상, 방송채널 등을 보다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게임정보, 추천영화, 베스트 동영상 등의 코너들을 배치해 각종 오락 분야 콘텐츠를 전보다 쉽게 볼 수 있다.

SK컴즈는 이번 개편에서 팬덤문화 저변 확산에 따라 스타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10대~20대를 겨냥해 '스타' 탭을 신설했다.

스타 탭에서는 아이돌24시, 팬톡, 오늘의 추천 영상, 스타일 등 유선 네이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코너를 배치해 팬들이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스타탭을 통해 스타들의 패션 및 유행 트랜드를 중심으로 한 패션 정보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김종훈 네이트 사업부장은 "모바일에서 네이트만의 차별화된 볼거리를 강화하고,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재정비 작업을 통해 모바일 영향력을 한층 증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컴즈, 모바일 네이트 화면 부분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