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스타K7', 4번째 미션은 심사위원 명곡…역대급 무대 나올까


올 시즌 최고의 무대 기대

[장진리기자] '슈퍼스타K7' TOP5가 심사위원 명곡으로 대결을 펼친다.

마틴스미스, 자밀킴, 중식이, 천단비, 케빈오 등 TOP5는 오늘(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Mnet '슈퍼스타K7' 네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4인의 심사위원들의 명곡으로 대결에 나선다.

매 시즌 생방송마다 주어진 '심사위원 명곡 미션'에서는 강승윤이 부른 윤종신의 '본능적으로', 버스커버스커가 부른 윤종신의 '막걸리나', 울랄라세션이 부른 이승철의 '서쪽하늘' 등 매 시즌마다 최고의 무대로 탄생한 바 있다.

케빈오는 성시경의 '태양계'를 선곡해 수준급의 재즈풍 편곡 실력으로 최고 무대 탄생에 도전한다. 성시경은 "케빈오는 이미 본인만의 색깔을 갖고 있다.나처럼 부를 필요 없이 케빈의 감성으로 부르면 된다. 케빈오는 편곡을 잘하고, 새로운 시도가 좋다"고 격려했다.

자밀킴은 김범수의 '집밥'으로 무대를 꾸민다. 자밀킴과 함께 연습한 김범수는 "너무 완벽해서 내가 손댈 것이 없다. 자밀킴은 스스로 음악을 자신에게 맞게 잘 만들어낸다"고 극찬했다.

과연 '슈퍼스타K7' TOP5가 도전한 심사위원 4인의 명곡은 무엇일지, 이번 생방송에서는 누가 합격의 영광을 거머쥘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일산 CJ E&M 스튜디오에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펼쳐지는 '슈퍼스타K7' 네 번째 생방송은 오늘(5일) 오후 11시 Mnet과 tvN을 통해 동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스타K7', 4번째 미션은 심사위원 명곡…역대급 무대 나올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