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상주 상무, 군경더비서 밀리터리 유니폼 착용


상주, 밀리터리 유니폼 입고 6경기에서 5승 기록

[최용재기자] 오는 12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상주 상무가 안산경찰청과 K리그 챌린지 대표 더비전인 '군경더비'를 치른다.

2013년 상주 상무와 안산경찰청이 같은 리그에서 만나면서 생긴 군과 경의 더비전은 이제 K리그 챌린지의 대표 더비전으로 자리 잡았다.

그간 두 팀은 6번의 맞대결을 가졌으며, 상주가 4승1무1패로 앞서고 있다. 상주는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가져가기 위해 승리의 아이템인 '밀리터리 유니폼'을 꺼내들었다. 밀리터리 유니폼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제작한 특별 유니폼이며, 6월 한 달 동안 이 유니폼을 입고 총 6경기에서 5승1패를 기록했다. 7월부터는 원래의 유니폼으로 돌아오면서 2무를 기록하고 있다.

상주는 밀리터리 유니폼을 필승의 무기로 꺼내든 만큼 특유의 군인정신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상에서 회복한 이정협이 출전을 준비하고 있고 지난 경기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했던 이용과 김성환도 출전이 가능하다. 또한 박항서 감독이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선정한 6월 '이달의 감독'에 선정된 만큼 팬들에게 승리로 보답하고자 한다.

상주는 K리그 챌린지 최대 라이벌전답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경기 승리 시 수훈 선수들과의 포토타임이 예정되어 있어 관중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하프타임에는 피자헛 상주점과의 '내가 댄스왕' 이벤트를 통해 피자헛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주에서만 체험 가능한 대동공업 UTV 선수단 워밍업 순회도 선착순 1팀에게 제공되며 신청은 사무국(054-537-7222)에서 받는다. '자전거타고 축구장 가자' 캠페인을 통해 자전거를 타고 오면 입장권 2천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상주 상무, 군경더비서 밀리터리 유니폼 착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