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혈기석 경락마사지 효과로 건강지켜


세계적으로 연예인들의 일거수 일투족은 화제를 몰고 다니기 마련이다. 항상 최고의 톱스타들 뒤에는 그들을 따라다니는 기자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사고 먹고, 어디를 다니는지 궁금해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나라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최근에는 ‘박봄 귀 스티커’라고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는 제품이 있어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귀여운 마스크로 사랑받고 있는 박봄은 SBS의 리얼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 귀에 무엇인가 하얀 것을 붙이고 나와 같이 출연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었다. 박봄은 그것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말했고, 다른 출연자에게 붙여주기도 했는데, 이 방송이 나간 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에 더해 황후연의 이혈기석 제품은 식물성 원적외선을 함유하고 있어 우리의 신체에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준다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식물성 원적외선은 황토나 맥반석 등과는 다르게 우리의 몸에 직접 바르거나 뿌릴 수 있어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황후연의 제품은 모두 식물성 원적외선을 함유하고 있으며, 실제 한국 원적외선 응용평가원의 실험에서 90.1%라는 원적외선 방사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앞으로 출시 될 황후연의 마스크팩이나 리프팅 팩, 헤어 7종 세트 등의 제품에도 식물성 원적외선 성분이 함유될 것”이라고 황후연 관계자는 말했다.

중국과 일본 등에서 유명 브랜드로 통하는 황후연은 얼마 전 까지 정식으로 온라인으로는 구매가 불가능 했으나, 사람들의 문의와 성원에 힘입어 얼마 전 공식 쇼핑몰 (http://hwangwhooyeon.com)을 오픈했으며, ‘박봄 귀 스티커’로 불리는 이혈기석은 1차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혈기석 경락마사지 효과로 건강지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