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부모님께 ‘효도성형’ 어떨까

최근 웰에이징 바람으로 다양한 시술 인기…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현금, 상품권, 건강 보조식품 등 한가위 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명절을 앞두고 실시한 설문기관의 조사에 의하면 부모님이 좋아하는 선물 1위가 현금으로 조사됐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에 못지 않게 효도성형이라 불리우는 안티에이징 성형이 새로운 효도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추석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께 ‘동안얼굴’을 선물해드리는 효도성형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100세 시대를 맞이해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안티에이징과 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중장년층의 경우 처진 눈꺼풀을 당겨주는 상안검수술이나 얼굴의 주름을 당겨주는 리프팅 시술을 통해 보다 젊어보이는 효과를 얻는 시술을 선호하고 있다.

상안검수술은 눈의 심미적인 부분은 물론 기능적인 부분 모두 교정 가능한 수술로, 표정 주름을 방지해 온화한 인상으로 변화가 가능하며 아름다운 동안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다. 특히 원진성형외과의 상안검수술은 피부를 절개해 주름을 제거했던 기존의 수술법과는 달리, 주름제거와 지방제거 그리고 눈을 뜨게하는 근육의 힘까지 팽팽하게 교정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동안성형인 리프팅 시술의 경우, 노화로 인한 피부처짐과 굵고 깊게 패인 주름을 개선하는데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원진의 V리프팅은 기존의 수술법과 달리 국소마취와 미세한 절개를 통해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없으며, 비교적 빠른 시일 내로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아울러 일반 리프팅 실 보다 2~3배 가량 돌기가 많은 의료용 실을 피부의 진피층에 넣어 피부를 직접 자극함으로써 콜라겐 합성과 모세혈관을 활성화 시켜 피부세포를 재생시켜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중장년 눈성형의 경우 여성들의 눈가 주름제거를 위해 시술되고 있지만, 중장년남성들 또한 처진눈을 교정하기 위해 방문하는 경우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원진성형외과는 “이번 추석 효도성형을 계획하고 있다면, 저렴한 가격보다는 전문의의 경력과 병원의 시스템, 그리고 사후관리 등을 미리 체크하여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생활경제팀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