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딩박람회에서 스드메패키지 직구로 결혼비용 절약!


축복과 행복이 가득한 결혼식을 치르기 위해서는 준비하고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정말 많다. 상견례로 시작해 예식, 신혼여행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결혼준비 과정 중 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은 어떤 것일까?

예식 당일은 물론 평생 추억으로 간직해야 할 웨딩 앨범을 위한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은 신랑, 신부를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만들어 줄 일등 공신이다. 따라서 가장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여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것을 고르고 싶은 것은 많은 예비부부들의 로망이다. 그러나 시간과 정성을 쏟는 만큼 비용부담도 만만치 않다.

이에 ‘웨딩공부’는 웨딩패키지를 직구를 통해 파격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기간은 오는 8월 1일부터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고, 웨딩공부 커뮤니티 회원 중 선착순 500쌍에게 이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공부는 국내 최대 결혼커뮤니티로 32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조기마감될것으로 전망된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동일한 스드메 패키지를 웨딩플래너의 동행 서비스를 제외하고 웨딩패키지 가격을 할인 받는 상품으로, 알뜰한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공부가 특별히 기획한 이벤트다.

스드메 직구를 통해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패키지 계약이 가능하고, 결혼을 준비중인 친구를 ‘짝꿍’으로 신고하면, 짝꿍 모두에게 드레스 피팅비(6만원)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당일 계약자에게는 스타벅스 2만원 상품권, 영화 예매권 2매를 제공하고, 선착순 100쌍에게는 슈퍼아쿠아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웨딩위즈에 방문해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웨딩다이어리, 커플 머그컵, 예단패키지 등 100% 선물을 증정한다.

스드메 직구 상품은 스튜디오 앨범 20P, 20R 액자 서비스와 촬영 및 본식 드레스, 턱시도와 헤어메이크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드메 직구 신청은 8월 1일부터 웨딩공부 커뮤니티의 이벤트 페이지(http://cafe.daum.net/wedgongu/1mGn/33111)에서 공개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딩박람회에서 스드메패키지 직구로 결혼비용 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