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한국 월드컵 16강 오르면, 상품권 쏜다"


브라질 월드컵 마케팅 박차··홍명보 스폐셜 TV도 출시

[민혜정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6월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삼성전자는 월드컵 기간 동안 TV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는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6월30일까지 삼성 TV 구매고객에게 ▲16강∙8강 진출 시 상품권 증정 ▲50만 원 할인혜택과 비디오팩 증정 ▲홍명보 응원 패키지 ▲홍명보 스페셜 H5800 판매 이벤트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4년형 55형 이상의 커브드 UHD TV, 평면 UHD TV, 스마트 TV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하는 '16강∙8강 진출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우리 나라 축구 국가대표 팀의 최종 진출 결과에 따라 16강에 오르면 500명, 8강에 오르면 1천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할인혜택 및 비디오팩 증정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65형 커브드 UHD TV 구매 시 50만원, 55형 커브드 UHD TV 구매 시 30만 원의 할인혜택과 함께 UHD 화질의 영화와 다큐멘터리 8편이 내장된 비디오팩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는 커브드 UHD TV, 평면 UHD TV, 커브드 풀HD TV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운드바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홍명보 응원 패키지'도 준비했다.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자 삼성 TV 모델인 홍명보 감독의 이름을 따서 만든 '홍명보 스페셜 TV'는 32·40· 48·50형 4종으로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홍명보 스폐셜 TV로는 축구 경기에 최적화된 화질과 풍부한 음향이 특징인 사커모드가 탑재돼 생생하게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행사기간 동안 2014년형 커브드 UHD TV, 평면 UHD TV, 스마트 TV를 구매한 고객들이 게임패드를 신청할 경우 선착순으로 게임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천경율 상무는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는 커브드 UHD TV와 홍명보 스페셜TV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기회"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전세계인의 축구축제를 생생하고 즐겁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한국 월드컵 16강 오르면, 상품권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