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정의 달, 앱 있어 더 화목하다


가정의달 5월이 돌아왔다. 5월은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어버이날, 스스의 날 등이 몰려 챙겨야 할 공휴일 기념일이 넘쳐난다. 특히 5월의 신부를 꿈꾸며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달이 될 예정이다.가족 친구 연인을 위해 꼭 필요한 앱들을 소개한다. 

글| 정미하 기자 사진| 각사 제공

◆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지원기종: 구글플레이 / 가격:무료 / 경로: 구글플레이→엔터테인먼트 

◆ 엄마의 지혜:센스맘의 유아동 쇼핑

특히 국내 유명 쇼핑몰들의 유아동 상품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프리미엄 육아 노하우와 추천상품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기종: 안드로이드 / 가격:무료 / 경로: 네이버 앱스토어→모바일마루  

◆ 사찰찾기

사찰찾기 앱은 구글 맵과 GPS 기능을 활용해 내 주변의 찾고 싶은 사찰을 빠르게 찾아 준다. 이에 따라 불교 신자들에게는 필수앱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지원기종: 구글플레이 / 가격:무료 / 경로: 구글플레이→라이프스타일 

◆ 웨딩 플랜북-결혼 준비의 모든 것 

웨딩 플랜북은 이같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웨딩 플랜북은 예비 신혼 부부들이 스마트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앱에는 웨딩 플래너, 웨딩 정보, 웨딩 쿠폰, 모바일 웨딩 박람회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어 매년 수 만명의 예비 신혼 부부들이 찾고 있다.

지원기종: 구글플레이 / 가격:무료 / 경로: 구글플레이→라이프스타일 

◆ 스마트 돋보기 & 현미경 [확대경]

기존 앱들과 차별화를 꾀해 화면정지 기능, 손전등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어 흔들리는 차 안이나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확대된 글을 읽을 수 있게 한다. 이른바 부모님 효도 돋보기 불러도 손색이 없다. 단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마트 돋보기 & 현미경 Plus는 유료다. 

지원기종: 구글플레이 / 가격:무료 / 경로: 구글플레이→라이프스타일 

◆ 식신 핫플레이스 - 베터랑 추천 전국 베스트 맛집 

기존 국내 지녁 맛집을 소개해 오던 식신 핫플레이스는 최근 해외 맛집 서비스를 추가했다. 유럽, 북미, 중남미, 동남아 등 전세계를 7개 권역으로 나눠 67개 주요 도시별 맛집 정보를 제공한다. 이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맛집을 소개해주기 때문에 내 주변의 맛집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지원기종: 애플 앱스토어 / 가격: 무료 / 경로: 앱스토어→음식 및 음료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정의 달, 앱 있어 더 화목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