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전세시장 들썩…리첸시아 중동 관심


그 동안 중대형 아파트는 가격과 정책에서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중대형에 대한 규제도 서서히 풀리고 있는 지금은 가격과 정책면에서 중대형을 잡을 최적의 시기라 할 수 있다.

2012년부터 입주에 들어간 ‘리첸시아 중동은 100% 입주를 목표로 파격적 조건인 기본할인 평균 24%를 적용하고 최대 37%까지 할인분양 중에 있다. 이 밖에 각종 파격적인 지원으로 중대형 대기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리첸시아 중동의 전세 계약에 부천 전세시장에 새로운 움직임이 돌고 있다. 특히 주변 전세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전세대란에 힘겨워 하는 세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고 있는 193.37평방미터의 특별 전세 계약은 주변 시세 대비해서 저렴하게 공급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전세보증금도 전세권 설정해 주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안심하고 최저 전세보증금으로 부천의 랜드마크에 입주해 살 수 있다.

전세계약을 개시한 후 세입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벌써부터 전세계약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성황리에 임대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리첸시아 중동에 꼭 한번 살아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주변 아파트보다 저렴한 전세가로 리첸시아의 모든 첨단시설과 고급 커뮤니티를 누리는 차원이 다른 만족을 누릴 수 있다.

리첸시아 중동에서는 취득세 전액지원, 최대 4년간 대출이자 지원, 확장비 무료, 시스템 에어컨 무상설치, 빌트인 가전 일체 제공, 전체 붙박이장 무료시공 등을 제공한다. 공동관리비도 2년 동안 지원하여 생활비도 아낄 수 있다. 최대 1600만원까지 계약축하금도 주며 이사비도 최대 500만원 지원한다. 중도금 대출이자도 선지원하여 자금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리첸시아 중동은 단지 내 상가도 40% 할인 된 분양가격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상가규모는 1,2층 점포 수 총 90여 개로 구성된다. 이 중 49실이 40% 할인대상이다.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부천을 대표할 66층 랜드마크 상가로 고객 밀집도가 높아 고수익 투자상가다. 구매력 높은 고소득층이 단지 내에 거주하기 때문에 사업의 안전성도 높으며 지하철 7호선 연장개통으로 인해 유동인구도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부천은 물론 강남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고급브랜드의 입점으로 투자가치도 급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리첸시아 상가는 고소득의 수요층이 눈높이를 맞춘 부띠크 상가다. 카페, 레스토랑, 전시, 휘트니스 등 수준 높은 업종을 유치하여 지역의 명소를 부상될 전망이다.

상가 주변에는 오픈형 공원을 조성하여 부천시민의 새로운 휴식의 명소화로 변모될 것이다. 리첸시아 중동은 2만 명 이상의 부천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전시, 레저, 스포츠 등의 복합문화공간으로도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한 고급 브랜드 입점 등을 통해 부천 최상류층의 쇼핑 및 문화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복합 메디컬 센터, 전문클리닉, 패밀리레스토랑 등도 유치하여 가족단위 고객들까지 완벽 흡수한다. 이미 입점하여 영업중인 블랙스미스(380평)는 부천중동지역 내에서도 유명한 데이트코스이자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외식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우리은행, 청출어람 및 상업시설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고 품격 주거공간을 연출한 ‘리첸시아 중동은 최첨단 보안 시스템과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 열병합 발전시스템 등이 완비된 고급아파트로 부천의 랜드마크가 되었다. 리첸시아 중동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문화 갤러리, 실버룸하우스, 키즈룸, 어린이놀이터, 독서실, 문고, DVD룸, 게임룸, 노래방, 멀티미디어룸, 코인세탁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및 63빌딩 전망대를 연상케 하는 270도 파노라마 조망, 스파&테라피, 스위트룸, 스카이라운지, 파티플레이스 등 고품격 설비를 자랑한다.

부천시 원미구 중동신도시에 위치한 ‘리첸시아 중동은 지상 66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117㎡ 226가구 ▲140㎡ 226가구 ▲151㎡ 90가구 ▲156㎡ 24가구 ▲190㎡ 4가구 ▲255㎡ 2가구 등 총 572가구로 구성됐다.

문의는 (032)225-2223. 예약 후 세대 관람을 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