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니지, 서비스 15주년 축하 아이템 이벤트


'홍티스와 이티스의 십오Ya!' 행사 순차 실시

[강현주기자] 엔씨소프트가 대표 게임 '리니지'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엔씨소프트는 '홍티스와 이티스의 십오Ya!'라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2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착한 남자 김티스(GM)의 세가지 선물'을 실시, 신규 계정을 생성하는 이들에게 15주년 기념 무료 이용권(7일 20시간, 45레벨까지)을 증정한다.

이날 이전에 생성된 모든 계정에 대해서는 캐릭터 이름변경권과 캐릭터 성별전환권 중 1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캐릭터 전용창고 열쇠, 속성 변환 주문서 등 4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15주년 선물상자'도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증정한다.

'15주년 케이크 대소동'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곳곳에서 출현하는 오티스(이벤트 NPC)의 케이크, 오티스의 선물, 오티스의 케이크 조각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걸작의 탄생'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고객들이 홈페이지에서 리니지 이미지를 활용, 15주년 창작물을 만들고 작품을 뽐내는 참여형 이벤트다. 접수 마감일인 12월 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작품을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된 작품 중 총 9점의 작품을 선정,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리니지 1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니지, 서비스 15주년 축하 아이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